한국허벌라이프, 부산 · 대전지사배 건강걷기대회 개최

입력 2013-10-08 16:46  

글로벌 뉴트리션 전문기업 한국허벌라이프(대표 정영희, http://www.herbalife.co.kr)는 부산과 대전지사에서 `2013 허벌라이프 건강걷기대회`를 진행했다고 밝혔습니다.

지난 2일과 6일 부산과 대전에서 개최된 이번 행사에는 총 700여명의 허벌라이프 회원들이 적극 참여했습니다. 20대부터 60대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연령층의 참가 회원들은 걷기 대회 참가비 전액을 자사 사회공헌프로그램인 `카사 허벌라이프` 어린이재단에 전달하여 사랑과 나눔을 실천하는 한편 걷기를 통한 건강 증진을 도모했습니다.

양일간의 행사의 참가 티켓 판매 수익과 자발적인 기부금은 자사 사회공헌 프로그램인 `카사 허벌라이프` 어린이재단에 전달될 예정 입니다.
참가자들은 약 2시간 가량을 함께 걸으며 건강도 챙기고 어려운 이웃들을 위한 나눔도 함께하는 계기를 마련했습니다.

정영희 한국허벌라이프 대표이사는 "힐링 바람을 타고 더욱 뜨거워진 걷기 열풍에 맞춰 건강한 라이프 스타일을 전파하고자 노력하는 허벌라이프를 보다 널리 알리고 소외 이웃도 돕기 위해 이번 걷기대회를 기획하게 되었다"면서 "한국허벌라이프는 앞으로 걷기 대회를 전국으로 확대해 건강증진 도모는 물론 기부와 나눔 문화를 확산하는데 앞장서겠다"고 전했습니다.

한편 허벌라이프는 전세계의 다양한 스포츠 분야에서 활동하는 선수개인과 팀, 각종 스포츠대회와 이벤트를 적극 후원함으로써 사람들에게 건강하고 활력 있는 라이프 스타일을 전파하고 스포츠 발전에 기여하고 있습니다. 지난 6월에는 세계적인 축구스타 `크리스티아누 호날두(Cristiano Ronaldo)`와 공식 뉴트리션 파트너(Official Nutrition Partner)로 후원 계약을 체결한 바 있습니다. 한국에서는 2년 연속 수원삼성블루윙즈의 `공식 후원사`로서 정기적인 건강기능식품 지원을 통해 선수들의 건강 관리를 적극 지원하는 한편 3년 연속 SK와이번스의 `공식 뉴트리션 후원사`로 정규시즌 기간 동안 팀을 후원하고 있습니다.

▲ 허벌라이프㈜ (Herbalife Ltd.) 및 한국허벌라이프㈜ (Herbalife Korea Co., Ltd.)
허벌라이프(NYSE: HLF)는 체중관리, 뉴트리션 · 퍼스널 케어 제품을 판매함으로써 건강한 라이프 스타일을 지향하는 세계적인 글로벌 뉴트리션 기업으로서 전 세계 80개 이상의 국가에서 직접판매방식을 통해 제품을 공급하고 있다. `허벌라이프 가족재단(Herbalife Family Foundation, HFF)` 및 허벌라이프 가족재단이 운영하는 `카사 허벌라이프(Casa Herbalife)` 프로그램을 통해 도움이 필요한 아이들에게 균형 잡힌 뉴트리션을 제공하는데 힘쓰고 있다. 회사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허벌라이프㈜ 웹사이트 www.herbalife.com에서 얻을 수 있으며, 재무 및 투자 정보는 http://ir.Herbalif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1996년에 설립된 한국허벌라이프㈜는 국내 독립 디스트리뷰터들에 의해 소비자들에게 체중 관리와 건강 증진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제품을 판매하고 있으며, 글로벌 네트워크 유통 기업 그리고 웰니스의 선두주자로 자리매김하며 80여개의 진출국 중 총 매출액 기준 3위, 아시아에서는 1위 국가로 발돋움 하였다. 회사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한국허벌라이프㈜ 웹사이트 www.herbalife.co.kr에서 얻을 수 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