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더, '2013 아이더 클라이밍 페스티벌' 참가자 모집

입력 2013-10-18 09:37  

프랑스 아웃도어 브랜드 아이더(www.eider.co.kr)가 오는 11월 9일(토) 국내 스포츠 클라이밍 대회 보급과 저변 확대를 위해 일반인들이 모여 클라이밍 실력을 겨루는 `2013 아이더 클라이밍 페스티벌(Eider Climbing Festival)`을 개최합니다.

2013 아이더 클라이밍 페스티벌은 6개월 이상 스포츠 클라이밍을 배운 경력이 있는 사람이라면 남녀노소 누구나 도전할 수 있습니다. 참가를 원하는 이들은 아이더 브랜드 공식 블로그(www.eiderblog.co.kr)에 등록된 2013 아이더 클라이밍 페스티벌 참가 신청서를 다운받아 작성한 후 10월 29일까지 이메일(eiderfriends@naver.com)로 제출하면 됩니다. 아이더는 신청자 중 총 12명을 선발해 오는 10월 31일 개별 연락할 예정 입니다. 최종 선발된 인원은 11월 9일 서울 성수동 K2 C&F(클라이밍 & 휘트니스) 센터에서 진행하는 클라이밍 대회에서 리드 클라이밍과 볼더링 두 종목 모두 도전해 우승 자리를 놓고 기량을 겨루게 됩니다.

아이더는 최종 우승을 차지한 팀에게 아이더 의류와 용품을 구매할 수 있는 100만원 상당의 상품권을 제공합니다. 준우승 팀에게는 70만원, 3위 팀에게는 40만원, 4위와 5위 팀에게는 각각 20만원 상당의 상품권을 증정합니다. 이 외에도 대회에 참여한 전원에게 간식과 음료는 물론 아이더 티셔츠를 기념품으로 증정합니다.

또한 아이더는 클라이밍 대회 당일 아이더 클라이밍팀 소속 박지환, 송한나래, 서성보, 양지원, 김승현 선수를 초청해 시범 등반을 선보입니다. 참여자들이 프로 선수들의 클라이밍 기술을 현장에서 보고 배울 수 있는 시간을 마련한 것. 아이더 클라이밍팀 소속 선수들은 클라이밍 심사에도 함께 참여할 예정 입니다.

신선철 아이더 마케팅팀장은 "최근 클라이밍이 소수의 산악인들만 즐기는 전문 스포츠라는 인식에서 벗어나 대중적인 레저 스포츠로 각광받음에 따라 대중과 스포츠 클라이밍의 즐거움을 공유하기 위해 이번 행사를 마련하게 됐다"며 "아이더는 한국 스포츠 클라이밍의 대중화와 전문 선수 육성을 위해 아이더 클라이밍팀을 운영하고 있는데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해 스포츠 클라이밍 저변 확대를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설명했습니다. 문의) 1644-7781, www.eider.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