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미즈노(대표 김창범)가 20일 서울광장에서 열리는 `2013 서울 달리기대회`를 공식 후원사로 참여한다고 밝혔습니다.
약 1만 여 명이 참여하는 `2013 서울 달리기대회`는 10K와 하프코스 등 두 개의 코스로 진행되며 서울광장에서부터 시작해 참가자가 서울의 도심 속을 달리는 레이스.
미즈노 코리아는 이번 마라톤 대회 참가자들 전원에게 `미즈노 기능성 마라톤 티셔츠`를 제공합니다. 또한, 대회 당일 포토월을 설치, 미즈노 공식 페이스북에(www.facebook.com/mizunosportskr) 포토월에서 촬영한 사진을 올리면 푸짐한 선물을 증정하는 사진 이벤트도 펼칠 예정 입니다.
김대익 한국 미즈노 마케팅 팀장은 "최근 마라톤대회는 누구든 부담 없이 완주를 목표로 달릴 수 있는 짧은 코스의 마라톤 대회가 큰 인기를 끌고 있다"고 전하며 "다양한 연령층이 즐기는 서울달리기대회가 성공적으로 진행될 수 있도록 공식 후원사의 역할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습니다.
◇미즈노 소개
미즈노는 1906년 일본에서 설립된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이며 일본 오사카에 본사를 두고 있다. "최고의 스포츠 제품과 프로모션을 통한 사회공헌"을 이념으로 골프, 야구, 축구 · 다양한 스포츠 영역뿐만 아니라 운동화, 스포츠 의류 장비 등의 분야에서 오랜 노하우와 최고의 기술력을 바탕으로 고품질의 스포츠제품을 생산, 공급하고 있다.
약 1만 여 명이 참여하는 `2013 서울 달리기대회`는 10K와 하프코스 등 두 개의 코스로 진행되며 서울광장에서부터 시작해 참가자가 서울의 도심 속을 달리는 레이스.
미즈노 코리아는 이번 마라톤 대회 참가자들 전원에게 `미즈노 기능성 마라톤 티셔츠`를 제공합니다. 또한, 대회 당일 포토월을 설치, 미즈노 공식 페이스북에(www.facebook.com/mizunosportskr) 포토월에서 촬영한 사진을 올리면 푸짐한 선물을 증정하는 사진 이벤트도 펼칠 예정 입니다.
김대익 한국 미즈노 마케팅 팀장은 "최근 마라톤대회는 누구든 부담 없이 완주를 목표로 달릴 수 있는 짧은 코스의 마라톤 대회가 큰 인기를 끌고 있다"고 전하며 "다양한 연령층이 즐기는 서울달리기대회가 성공적으로 진행될 수 있도록 공식 후원사의 역할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습니다.
◇미즈노 소개
미즈노는 1906년 일본에서 설립된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이며 일본 오사카에 본사를 두고 있다. "최고의 스포츠 제품과 프로모션을 통한 사회공헌"을 이념으로 골프, 야구, 축구 · 다양한 스포츠 영역뿐만 아니라 운동화, 스포츠 의류 장비 등의 분야에서 오랜 노하우와 최고의 기술력을 바탕으로 고품질의 스포츠제품을 생산, 공급하고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