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스페이스, ‘북극한파’ 막아줄 다운 재킷 3종 출시

입력 2013-10-21 10:13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페이스(대표 성기학, www.thenorthfacekorea.co.kr)가 예년보다 훨씬 매섭다는 올 겨울 북극한파를 앞두고, 강추위의 외부 환경에서 최상의 신체 컨디션을 유지시켜 줄 다운 재킷 3종을 선보입니다.

영하 15도 전후의 한파에 대응하기 위해 출시된 아스가르드 파카 (M`S ASGARD PARKA), 프리즘 다운 재킷 (PRISM DOWN JACKET)· 시그마 다운 재킷 (SIGMA DOWN JACKET)은 탁월한 발수, 방풍·투습 기능이 있는 하이벤트 (HYVENT) 소재를 적용, 습기에 취약한 다운의 단점을 보완하여 보온성을 극대화 한 것이 특징 입니다.

아스가르드 파카 (M`S ASGARD PARKA) 는 하이벤트 (HYVENT) 소재의 겉감과 다운 발수 (PRO DOWN TECHNOLOGY) 처리를 통해 내한성을 강화한 700필파워의 전문가용 최상급 구스 다운 (GOOSE DOWN) 파카. 습기에 약한 구스 다운 자체에 DWR 발수처리를 적용, 눈을 맞거나 땀을 흘려도 구스 다운이 젖거나 뭉치지 않고 볼륨감을 유지해 극한의 추위에서도 보온성을 유지합니다.

하이벤트 소재는 발수, 방풍 · 투습 기능이 탁월해 온도 변화나 비, 바람 등 다양한 기후 환경에서 체온을 보호해주며, 내부에서 발생하는 땀을 신속히 방출해 쾌적함을 유지하도록 도와줍니다.
또한, 아스가르드 파카는 E-기어 키트 (E-GEAR KIT) 를 내장해 환경과 기후 대응력을 극대화 했습니다. E-기어 키트는 비상 담요 (EMERGENCY BLANKET), 헤드 램프 (HEAD LAMP), 재귀반사 테이프 (REPLECTIVE TAPE) 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색상은 블랙, 다크오렌지, 골드옐로우, 다크올리브 · 네이비.

프리즘 다운 재킷 (PRISM DOWN JACKET) 은 하이벤트 (HYVENT) 소재를 사용해 발수, 방풍 · 투습 기능을 극대화 했으며 800필파워의 최상급 구스 다운을 적용, 후드 안쪽까지 충전해 보온성을 높였습니다. 후드 뒷부분에는 후드 스토퍼 (HOOD STOPPER) 를 달아 시야 확보의 용이성과 착용감, 밀착감을 배가시켰습니다.

또한 풍부한 볼륨감과 이에 따른 공기층 확보로 보온성을 높였으며, 부드러운 안감을 사용해 착용시 다운의 볼륨이 신체의 굴곡을 따라 감싸주어 한결 포근합니다. 이너 카라 (INNER COLLAR) 와 이너 커프스 (INNER CUFFS) 로 차가운 바람의 유입 경로를 차단하면서도, 통기성과 투습성을 확보해 장시간 착용에도 쾌적합니다.
남성용과 여성용 제품이 있으며, 블랙, 레드, 골드옐로우, 잉크블루(남)· 캔디핑크(여) 색상이 있습니다.

시그마 다운 재킷 (SIGMA DOWN JACKET) 은 경량 하이벤트 2L 소재를 사용한 700필파워의 구스 다운 재킷. 후드 부분에도 동일한 다운을 충전해 보온성을 높였으며, 탈부착이 가능해 별도의 수납주머니에 보관할 수 있습니다. 또한 마찰이 많은 어깨 부분에 보강원단을 적용하여 내마모성을 높였습니다.

제품의 이너 카라 (INNER COLLAR) 에 보온력과 착용감을 높이기 위해 하이로프트 플리스 (HIGHLOFT FLEECE) 소재를 사용했으며, 날씬해 보이면서도 여유 있는 실루엣으로 여러 겹의 의류와 함께 입어도 활동에 지장을 주지 않습니다.
남성용은 블랙, 로코코레드, 브라운, 프렌치블루 · 키위, 여성용은 블랙, 옐로우, 레드, 캔디핑크 · 그레이시라일락 색상.

노스페이스 관계자는 "산행 등 아웃도어 활동은 움츠러들기 쉬운 겨울철 건강에 효과적이지만, 방한에 주의하지 않으면 근육이나 관절이 경직되어 큰 부상으로 이어질 수 있다"며, "노스페이스의 다운 재킷은 노스페이스만의 탁월한 기술력을 통해, 강추위의 극한 환경에서도 소비자가 보다 안전하고 자유로운 아웃도어 활동을 즐길 수 있게 도와줄 것"이라고 설명했습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