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노비스, 트리플러스 업그레이드 출시

입력 2013-10-21 10:13  

호주 건강기능식품 1위 기업의 전통과 기술로 만든 세노비스가 바쁘고 피곤한 현대인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기존보다 강화된 3-in-1 솔루션인 `트리플러스 업그레이드`를 출시합니다.

`트리플러스`는 국내 최초로 현대인의 필수 영양소인 멀티비타민, 미네랄에 오메가-3까지 한 캡슐에 꽉 채워 담은 건강기능식품으로, 2010년 출시 이후 누적판매 250만팩 돌파, 1분에 1팩이 판매될 정도로 베스트셀러로 등극한 제품.
`트리플러스 업그레이드`는 기존 트리플러스의 장점은 그대로 유지하면서, 활력 증진과 피로 회복에 도움을 주는 5종의 비타민B군을 3배 강화하고, 실내 활동량이 많아 햇빛 쬐는 시간이 부족해지기 쉬운 현대인의 뼈 건강과 골다공증 예방에 도움을 주는 비타민D를 2배 강화했습니다.

또한 활성산소 발생을 억제해 세포손상과 노화를 지연시켜 주는 항산화 영양소인 구리와 망간을 추가해 비타민 10종, 미네랄 6종, 오메가-3 500mg 등 우리 몸에 필요한 총 17종의 영양소를 한 번에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습니다. 1일 2캡슐 섭취를 기준으로 하고 있으며, 가격은 90캡슐 기준 4만9천원.

한편 세노비스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올리브영에서 만날 수 있는 `트리플러스 럭키백` 이벤트를 실시합니다.
올리브영 본점과 학동역점, 홍대입구점 등 3곳에서 오는 10월 29일, 30일, 31일에 각각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행사 당일 정오부터 각 매장을 방문한 고객 100명에게 선착순으로 트리플러스 업그레이드 정품 2개와 행운의 스크래치 카드가 들어있는 `트리플러스 럭키백`을 1팩 가격에 판매합니다.
트리플러스의 `3` 에서 착안하여 프랑스 루브르 박물관 삼각 유리 피라미드를 방문할 수 있는 여행 상품권, 삼각 자전거 등 삼각형 모양을 띠고 있는 풍성한 경품혜택을 제공합니다.
이 밖에도 올리브영 3개 매장에서 선보이는 `깜짝 타임 룰렛 이벤트` · 세노비스 페이스북(www.facebook.com/cenoviskr) 방문자를 대상으로 한 특별한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강승희 세노비스 마케팅팀 과장은 "영양불균형과 피로, 스트레스에 시달리는 현대인의 라이프스타일과 건강고민에 맞춰 영양소의 종류와 함량을 한층 강화해 최적화된 영양밸런스를 지켜주는 `트리플러스 업그레이드`를 출시하게 됐다"며 "멀티비타민, 미네랄, 오메가-3까지 한 번에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트리플러스 업그레이드`로 바쁘고 피곤한 일상에서 균형잡힌 영양과 활력을 챙기고, 다양한 이벤트에 참여해 풍성한 혜택과 즐거운 추억을 얻을 수 있길 바란다"고 설명했습니다. *제품 문의: 080-050-3535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