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길 사로잡은 건강 메뉴, 디저트까지 다양하네!

입력 2013-10-25 14:30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갑작스런 추위에 감기나 호흡기 질환이 늘어 건강관리에도 적신호가 켜졌다. 사과, 송이버섯, 홍합, 호박 등을 활용한 다양한 제철 메뉴로 건강을 챙겨보자.



제철 사과로 피부건강에 감기 예방까지, 아티제 ‘애플진저티’

사과는 다량의 비타민으로 피로회복과 동맥경화, 고혈압 등 각종 질병 예방은 물론 피부에 탄력을 주는 효능이 있어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사랑 받는 과일이다.

아티제가 최근 선보인 가을 건강음료 ‘애플진저티’는 곱게 간 사과에 마누카꿀과 생강을 더해 맛과 향, 건강까지 생각해 가을철 음료로 제격이다. 특히 사과와 함께 더해진 생강은 감기를 예방해주고 식욕을 촉진해주는 효능이 있어 호흡기 질환에 도움을 준다.

또, 애플 진저티와 함께 사과의 달콤함을 느낄 수 있는 ‘애플 시부스트 타르트’는 고소한 타르트 틀 위에 시부스트 크림과 사과 슬라이스를 더한 것으로, 부드러운 크림 사이에서 아삭하게 씹히는 사과 맛이 특징이다. 이 밖에도 아티제는 고소한 아몬드 크림과 사과를 듬뿍 넣은 ‘애플갈레트’, 파이 타르트와 캐러멜에 졸인 사과를 더한 애플 타탕 등 총 8가지 다양한 제철 사과 메뉴를 선보이고 있다.



자연산 송이가 듬뿍! 스시로 ‘양양 자연산 송이 우삼겹 초밥’

자연산 송이버섯은 혈액순환을 도와 몸 속의 유해한 콜레스테롤을 청소해 주는 효능이 있어 버섯 중 으뜸인 건강식으로 인정받고 있다.

최근 회전초밥 레스토랑 스시로에서 선보인 ‘양양 자연산 송이 우삼겹 초밥’은 양양에서 직접 공수해온 자연산 송이 위에 얇게 썬 우삼겹을 둘러 맛과 영양은 물론 가을 향기를 가득 담았다. 이 밖에도 울릉도 명이나물로 만든 우삼겹 초밥, 매쉬 포테이토와 샤워크림의 부드러운 식감이 일품인 우삼겹 군함 등 8가지 메뉴를 새롭게 출시해 제철 영양 그대로를 살렸다.

특히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오는 11월 10일까지 매장 고객들을 대상으로 “원산지를 맞춰라” 이벤트를 진행한다.



살 오른 꽃게육수와 홍합의 조화, 피자헛 ‘꼬제’

10월까지 제철인 꽃게는 콜레스테롤 흡수를 낮추는 효능이 있으며 특히 제철 꽃게는 속이 꽉 차 있어 식감은 물론 영양도 풍부하다.

피자헛에서는 제철을 맞은 꽃게와 홍합을 활용한 메뉴 ‘꼬제’를 선보였다. 피자헛 샐러드키친 핫존(hot zone)에서 만날 수 있는 꼬제는 2011년 첫 출시 이후 고객들의 반응으로 가을 대표 메뉴로 자리 잡았을 정도다. 토마토 소스와 제철 꽃게로 국물을 낸 육수에 제철을 맞아 살이 통통한 홍합을 듬뿍 넣어 진한 감칠맛과 시원하도 담백한 맛을 살려 어른들에게도 인기가 높다.

피자헛 샐러드 키친 이용 고객은 별도의 비용 없이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고 크래커 등과 함께 곁들이면 색다른 맛을 즐길 수 있다.



제철 디저트, 할리스 단호박 롤케익

가을 제철을 맞은 단호박을 활용한 디저트도 있다. 단호박은 비타민과 칼슘, 황산화 성분이 듬뿍 들어 있어 면역력 강화에 좋으며 신체 기능을 원활하게 하는 효능을 지니고 있다.

할리스커피에서 선보인 `단호박 롤케익`은 폭신폭신한 단호박 스펀지 케익에 단호박 무스를 듬뿍 넣어 롤케익으로 만들어 카페라떼와 함께 즐기기에 좋다. 특히 단호박 특유의 색감까지 그대로 살려 맛은 물론 보는 즐거움까지 더해준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