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피죤은 주방세제 퓨어 출시 10년을 맞아 세척력을 강화한 신제품 퓨어 레몬과 퓨어 허브를 출시했습니다. 관계자는 “천연 코코넛 오일 성분을 첨가해 기존의 퓨어 제품에 비해 세척력이 강해졌다”고 설명했습니다. 이 두 제품은 사람이 그대로 먹을 수 있는 야채나 과일을 씻는데 사용되는 인체에 무해한 1종 주방세제라고 하네요.

본도시락은 가을 신메뉴로 건강 재료가 가득한 자연미인 도시락을 출시했습니다. 곤드레나물밥과 신선하고 아삭한 샐러드, 담백한 케이준 치킨을 함께 넣은 케이준 치킨 샐러드, 쫄깃하고 영양이 풍부한 버섯산채볶음을 한 그릇에 담아 더욱 풍성하게 즐길 수 있도록 했다고 하네요.

페라리 by logic3는 국내 론칭 출시 1주년을 맞아 25일부터 다음달 24일 까지 25~30% 할인 행사를 진행합니다. 페라리 by logic3는 이태리 자동차 브랜드 페라리와 영국 오디오 회사인 logic3가 협업한 브랜드입니다.

본죽은 27일까지 수능을 앞둔 고 3 수험생들에게 응원의 메시지를 전달하는 죽마고우 이벤트를 실시합니다. 긴장과 스트레스로 지친 수험생들을 응원하고 건강한 아침 식습관을 장려하기 위해 마련되었다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매주 추첨을 통해 사연의 주인공인 수험생의 학급에 아침으로 먹을 수 있도록 불낙죽을 무료로 배송해준다고 하네요. 또한 이벤트 당첨자에게는 불낙죽 모바일 교환권 2매도 함께 증정합니다.
한국경제TV 블루뉴스 김지은 기자
kelly@blue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