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코스틱 '포키' 빼빼로데이 앞두고 '관심'

지수희 기자

입력 2013-11-06 10:25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해태제과의 초코스틱과자 `포키`가 11월 11일 빼빼로데이를 앞두고 함께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포키는 지난 1966년 일본에서 처음 선을 보인 이후 전세계 30개국에서 연간 5억 개 이상의 판매실적을 거뒀으며 국내에서도 출시 5개월 만에 누적판매 1천 만개를 돌파했습니다.

이런 추세라면 올해 200억원의 매출을 달성할 것으로 해태제과는 예상하고 있습니다.

제과업계의 장수 스테디셀러 제품들의 월 평균 판매량이 200만개이고, 통상 히트상품의 연간 매출액이 100억 원을 기준으로 삼는 것과 비교하면 포키의 상승세는 매우 이례적입니다.

해태제과는 지난 6월 포키 출시 이후 첫 11월 11일을 맞아 다양한 선물용 기획제품을 선보입니다.

오리지널, 마일드, 극세 등 포키의 다양한 제품들을 기호와 입맛에 따라 폭넓게 선택할 수 있도록 구성됐으며 패밀리팩 시리즈를 비롯해 버라이어티팩, 포키 30팩 등 다양하게 마련됐습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