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스트리트] 오늘의 뷰티계 소식

입력 2013-11-07 17:58   수정 2013-11-08 15:45


불가리 퍼퓸이 옴니아 컬렉션의 첫 번째 오드 퍼퓸 ‘옴니아 크리스탈린 오드 퍼퓸(BVLGARI OMNIA CRYSTALLINE L’EAU DE PARFUM)’을 출시했습니다. 부드럽고 현대적인 센슈얼리티를 드러내는 옴니아 크리스탈린 오드 퍼퓸은 불가리의 상징적인 주얼리인 크리스털을 통해 아름다운 여성미를 드러내는 보석과도 같은 여성 향수라고 합니다. 따뜻함과 풍부함을 느끼게 해주며 중심 테마인 크리스털과 섬세한 연꽃을 떠올리게 해주는 것이 특징라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마스터 퍼퓨머 알베르토 모릴라스(Alberto Morillas)는 “옴니아 크리스탈린 오드 퍼퓸은 신성한 연꽃을 이용해 순수함과 절대적인 아름다움을 상징하며 원석의 깨끗함과 빛을 표현했다”고 말했습니다.


오르비스는 ‘클렌징 리퀴드 무민 에디션’을 출시했습니다. 클렌징 리퀴드는 핀란드의 국민 캐릭터 ‘무민’과의 콜래보레이션 작업을 통해 선보인다고 하네요. 무민은 핀란드의 동화작가 토베 얀손이 북유럽 전설 속의 거인족인 트롤(Troll)을 모티브로 귀엽고 친근한 모습으로 재탄생시킨 캐릭터라고 합니다. 한정으로 발매하는 클렌징 리퀴드 무민 에디션은 무민의 감성을 담아 더욱 사랑스러운 패키지로 재탄생되었다과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여기에 오르비스 고객들의 끊임없는 요청에 따라 용량이 일반 제품보다 2.5배 증량되었다고 하네요.

클리니컬 안티에이징 엑스퍼트 스트라이벡틴은 혹독한 겨울, 지친 피부를 빠르게 회복시켜주는 긴급 뷰티 처방전 ‘스트라이벡틴-AR™라인’을 출시했습니다. AR 라인은 특허기술인 NIA-114™와 동안 피부의 핵심 요소인 레티놀이 결합, 차고 건조한 환경 속에서도 피부 표피세포의 원래 기능을 유지하게 도와 손상된 피부를 즉각적으로 회복시켜주는 것이 특징이라고 업체 측은 강조했습니다. 총 3종으로 준비됐으며 낮과 밤으로 달라지는 피부상태에 따라 세분화된 관리가 가능한 데이로션과 나이트 전용 크림 및 아이크림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프리미엄 자연한방 브랜드 한율이 한율 자운단 보습 진정밤을 출시했습니다. 한율은 효능은 뛰어나지만 직접 만들어 쓰기에 손이 많이 가고 안정성이 떨어지는 홈메이드 자운고를 한율만의 보습, 진정 기법을 더해 한율 자운단 보습 진정밤으로 선보인다고 하네요. 이 제품은 머리부터 발끝까지 건조하고 거친 피부를 촉촉하게 진정시키는 한방 멀티 오일밤으로 남녀노소 상관없이 보습과 진정이 필요한 모든 부위에 사용 가능하다고 합니다. 특히 100% 천연 유래 성분으로 피부에 마일드하게 작용하는 동시에, 끈적임 없이 산뜻하게 흡수되어 피부에 매끈하고 촉촉한 윤기를 부여한다는 것이 관계자의 설명입니다.

한국경제TV 블루뉴스 최지영 기자
jiyoung@bluenews.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