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속자들' 스태프놀이, 삼매경 팀워크도 완벽 귀요미 배우들

입력 2013-11-12 09:39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상속자들 스태프놀이`



배우 이민호 박신혜 김우빈 정수정 강민혁 박형식 최진혁이 직접 카메라 들고 스태프놀이 삼매경에 빠진 모습이 공개됐다.

이민호 박신혜 김우빈 정수정 강민혁 박형식 최진혁 등 배우들은 SBS 드라마 `상속자들`(극본 김은숙, 연출 강신효)에서 완벽한 조합을 보이는 로맨스 연기 열전으로 안방극장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무엇보다 강도 높은 `상속 신드롬`을 불러일으키고 있는 이민호 박신혜 김우빈 정수정 강민혁 박형식 최진혁은 대한민국 대세배우들다운 `상속자표` 포스와 극에 대한 몰입력을 100% 발휘하며, 더욱 강력해질 케미(케미스트리) 폭격 애정구도를 예고하고 있는 터. 이와 관련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서 열정어린 촬영을 이어가고 있는 대세배우들이 카메라 삼매경에 푹 빠진 모습이 공개돼 눈길을 끌고 있다.

특히 `그룹상속자`다운 진중한 모습과 절도 있는 포스를 드러내고 있는 이민호는 일정이 끝나자마자 함께 촬영했던 최진혁과 훈훈한 셀프 캠코더 직찍으로 현장의 분위기를 후끈 달궜다. 촬영이 시작되면 상위 0.1%의 로맨틱한 무드를 폭발시키며 현장의 여심까지 휘청거리게 만들지만 OK사인을 받고 나면 자신의 캠코더를 들고 분주히 주위사람들을 찍는 훈훈한 모습을 연출하고 있는 것.

자타공인 현장의 분위기메이커로 통하는 박신혜는 촬영이 종료되면 현장 스태프의 메이킹 카메라를 빌려 들고, 동료 배우들의 소소한 모습을 촬영하는, 일명 `스태프 놀이`로 현장 분위기를 돋우고 있다. 촬영에 임할 땐 더없이 치밀한 모습이지만 잠깐 동안의 휴식시간이 주어지면 호기심 가득한 모습으로 또래 절친 배우들과 흥겨운 시간을 보내는, 귀요미 매력을 내뿜고 있는 것.

극중 제 2의 앙리 까르띠에 브레송을 꿈꾸는 조명수 역을 맡아 촬영시간 내내 카메라를 몸에 지니고 있는 박형식은 촬영이 종료된 후에도 카메라에 푹 빠진 채 앵글 속에 주변의 배우들을 담아내고 있는 상태. 정수정 또한 그런 박형식의 모습에 장난기를 발동, 박형식의 카메라를 넘겨받아 커플 강민혁과 박형식을 모델로 사진을 찍으며 웃음 가득한 현장을 연출했다.

이처럼 `상속자들` 촬영장은 배우들이 한데 모여 퍼뜨리는 후끈한 `젊음의 열기`를 자랑하고 있는 상태. 한자리에 모이기만 하면 자동으로 리허설을 시작하는 한편, 여가 시간이 날 때마다 서로 돌아가며 폭풍 수다를 나누는 쫄깃한 팀워크를 과시하고 있다.

제작사 화앤담픽처스 측은 "`상속자들` 촬영현장은 대세배우들의 열정과 갈수록 더욱 쫀쫀해지는 팀워크로 상상 그 이상의 시너지 효과가 폭발하고 있다"며 "더욱 치밀해지고 섬세해질 ‘상속자들’의 젊은피 배우들이 녹여낼 격정 하이틴 로맨스를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상속자들` 스태프놀이 귀여워~이번주도 본방사수" "`상속자들` 스태프놀이 배우들 대박" "`상속자들` 스태프놀이 다들 사이 좋은 듯" "`상속자들` 스태프놀이 훈훈하네 비주얼도 훈훈" "`상속자들` 스태프놀이 메이킹 영상 사진 좀 풀어주세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상속자들`은 매주 수목 오후 10시 방송된다.(사진=화앤담픽처스)

한국경제TV 양소영 기자
sy7890@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