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도가 일본 닛산에 공급하는 현가제품 양산에 돌입합니다.
이번에 공급하는 현가제품은 만도가 지난 2011년 일본의 닛산으로부터 수주한 제품으로, 만도가 독자기술로 개발한 RS 밸브가 적용됐습니다.
RS 밸브는 차량의 승차감과 조정 안정성을 완성하는 감쇠력을 발생시키는 현가제품의 핵심부품입니다.
만도 관계자는 "이번 닛산의 현가제품에 최초로 양산 적용되는 RS 밸브는 기존의 일본 기술제휴선의 기술을 대체하는 데 그치지 않고, 닛산이 요구하는 기대성능과 품질을 충분히 만족시켰다"고 설명했습니다.
이와 함께 "RS밸브 외에도 새롭게 기술이 향상된 독자밸브를 개발하고 있으며, 경쟁사 대비 우수한 제품을 글로벌 고객사에게 공급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습니다.
성일모 만도 수석사장은 "과거에 기술을 배웠던 곳에 만도의 이름으로 제품을 공급하게 된 것은 큰 의미가 있다"며, "기존의 기술의존성을 극복하고 만도의 독자기술로 현가제품의 세대교체를 선포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이번에 공급하는 현가제품은 만도가 지난 2011년 일본의 닛산으로부터 수주한 제품으로, 만도가 독자기술로 개발한 RS 밸브가 적용됐습니다.
RS 밸브는 차량의 승차감과 조정 안정성을 완성하는 감쇠력을 발생시키는 현가제품의 핵심부품입니다.
만도 관계자는 "이번 닛산의 현가제품에 최초로 양산 적용되는 RS 밸브는 기존의 일본 기술제휴선의 기술을 대체하는 데 그치지 않고, 닛산이 요구하는 기대성능과 품질을 충분히 만족시켰다"고 설명했습니다.
이와 함께 "RS밸브 외에도 새롭게 기술이 향상된 독자밸브를 개발하고 있으며, 경쟁사 대비 우수한 제품을 글로벌 고객사에게 공급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습니다.
성일모 만도 수석사장은 "과거에 기술을 배웠던 곳에 만도의 이름으로 제품을 공급하게 된 것은 큰 의미가 있다"며, "기존의 기술의존성을 극복하고 만도의 독자기술로 현가제품의 세대교체를 선포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