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첸시아 중동 마지막 특별혜택 할인분양.

입력 2013-11-21 09:45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분양가 최대 4억 할인분양, 계약금 5%,대출 이자 최대 4년 지원.
*취득세 전액, 계약축하금, 공동관리비 2년 선지원 마련돼.



금호건설은 ‘리첸시아 중동’ 일부 잔여 세대 할인분양을 시작한다. 66층 초고층 랜드마크 아파트로 알려진 이 곳은 지하 7층~지상66층 높이 238m로 2개동 규모의 면적 160㎡~334㎡, 총 572가구로 구성 되어 있다.


단지내상가[상업시설]은 지하 1층~지상 2층에 조성되며 점포수는 총 90여 개로 구성된다.


부천 중동 리첸시아는 지하 7층, 지상 66층 총 높이 238미터로 세계에서 10번째, 국내에서 3번째로 높은 건물로써, 66층 높이의 건물 2동에는 총 572세대가 48평, 58평, 63평, 65평, 78평, 104평[펜트하우스]으로 구성되었다.


리첸시아 중동은 입지조건도 매우 매력적이다. 실제로 이곳은 서울지하철 1호선 ‘부천역’과 7호선 연장선 ‘신중동역’과 인접해 있고, 하루 유동인구가 약 2만명에 달하는 롯데 백화점을 비롯해 홈플러스, 롯데시네마, 부천시청, 중앙경찰서, 소방서 등의 대규모 편의시설과 관공서도 근거리에서 이용할 수 있다.


이와 더불어 교육여건도 뛰어나다. 단지 인근에 초,중,고 및 대학교가 위치해 있어 통학이 가능하다.


금호건설 관계자는 “리첸시아 중동은 지금까지 금호건설에서 개발한 첨단 정보기술 시스템과 에너지 절감기술, 설계 디자인 능력을 총 동원하여 기존의 주상복합 아파트의 단점을 극복하기 위해 높은 전용률, 에너지 절약 시스템을 통한 저렴한 관리비, 3면 개방형 구조로 270도 조망권 실현 등 무수한 강점을 자랑한다.”고 전했다.


대부분 세대가 3면 개방 와이드 뷰 설계로 기존 주상복합이 가지고 있던 답답함을 해결하였고, 리첸시아만의 특별한 고급스러움은 세계적으로 이름을 떨치고 있는 패션 디자이너 이상봉이 단지 인테리어를 맡아 차별화 된 고급스러움을 지향하며 콜라보레이션을 해 차별화된 실내디자인과 고품격 주거 공간 연출, 최첨단 보안시스템과 호텔급 커뮤니티 시설은 명품단지로서 완벽함을 추구하고 있다.


능동형 태그인식 시스템으로 공동현관 자동개폐, 엘리베이터 자동호출 시스템, 유무선 비상콜 시스템, 주차위치 인식 시스템으로 안전하고 편리한 한 발 앞선 주거문화를 창조해냈다.


첨단 열병합 시스템 도입으로 난방비 최대 20%의 절감효과도 볼 수 있다.


특히 각 평형대 별로 평균 75% 이상의 전용률을 선보여 입주민이 실제 사용할 수 있는 면적을 늘렸다는 것 또한 장점이다.


피트니스 센터, 골프연습장, 키즈룸, 문고, 독서실, DVD룸, 게임룸 등과, 63층에 마련된 파티플레이스, 스카이라운지, 바비큐파티장, 특급 호텔급 스위트 룸 등 입주민이 누릴 수 있는 혜택을 많이 구성 해 두었다.


관계자는 “중동리첸시아 분양가나 수도권 미분양 아파트 등을 검색해 많은 이들이 리첸시아 입주 관련 소식과 다양한 입주 혜택을 전해 듣고 있다”며 “입주 관련 특별 혜택으로는 취득세 전액지원, 대출이자 지원, 계약축하금지원, 공동 관리비 2년 선지원, 이사비용 지원 등이 마련돼 분양가는 3.3㎡ 당 1100만원 후반 대로 인근 아파트 단지와 시세차이가 없다”고 전했다.


또 해당 관계자는 "입주 계약을 체결하는 순서로 원하는 평형대와 로얄층을 가져가실 수 있는 만큼 관심이 있는 분들은 남들보다 서둘러 계약하는 것이 좋을 것"이라고 조언했다.


또한 단지내 상가[상업시설]도 최대 40% 할인 분양중이다. 아파트분양 및 전세. 상가분양의 자세한 문의는(032) 229-0249) 24시간 이용 가능한 전화 상담을 이용하면 된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