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러리아, 명품 정보 담은 '디지털매거진' 어플 출시

입력 2013-11-24 13:34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갤러리아백화점이 ‘손 안의 갤러리아’를 캐치프레이즈로 내건 디지털 매거진 어플리케이션을 오픈합니다.

갤러리아 디지털매거진은 갤러리아 백화점 VIP 고객들에게 제공되던 프리미엄 콘셉트의 패션뉴스와 트렌드 리포트 등의 패션 매거진 콘텐츠가 선별돼 매달 업데이트됩니다.

오프라인에서는 만나 볼 수 없는 디지털 매거진의 자체개발 콘텐츠와 패션 동영상, 갤러리 등을 통해 더욱 풍부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습니다.

매거진 속 최신 아이템들을 온라인으로 구매할 수 있는 쇼핑 서비스 기능도 갖춰 해당 상품에 대한 백화점 매장 정보와 상품 정보, 가격, 이벤트 정보 등이 제공됩니다.

갤러리아 백화점에 입점한 약 250여 개의 럭셔리 브랜드와 직소싱 브랜드 10여 개가 2013년 말부터 2014년 상반기까지 순차적으로 업데이트 될 예정입니다.

갤러리아백화점 관계자는 “스마트 폰을 통해 정보를 얻는 시대가 오면서 디지털매거진을 선보이게 됐다”며 “패션에 관심이 많은 이들에게 이목을 끌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습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