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러리아백화점이 ‘손 안의 갤러리아’를 캐치프레이즈로 내건 디지털 매거진 어플리케이션을 오픈합니다.
갤러리아 디지털매거진은 갤러리아 백화점 VIP 고객들에게 제공되던 프리미엄 콘셉트의 패션뉴스와 트렌드 리포트 등의 패션 매거진 콘텐츠가 선별돼 매달 업데이트됩니다.
오프라인에서는 만나 볼 수 없는 디지털 매거진의 자체개발 콘텐츠와 패션 동영상, 갤러리 등을 통해 더욱 풍부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습니다.
매거진 속 최신 아이템들을 온라인으로 구매할 수 있는 쇼핑 서비스 기능도 갖춰 해당 상품에 대한 백화점 매장 정보와 상품 정보, 가격, 이벤트 정보 등이 제공됩니다.
갤러리아 백화점에 입점한 약 250여 개의 럭셔리 브랜드와 직소싱 브랜드 10여 개가 2013년 말부터 2014년 상반기까지 순차적으로 업데이트 될 예정입니다.
갤러리아백화점 관계자는 “스마트 폰을 통해 정보를 얻는 시대가 오면서 디지털매거진을 선보이게 됐다”며 “패션에 관심이 많은 이들에게 이목을 끌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습니다.
갤러리아 디지털매거진은 갤러리아 백화점 VIP 고객들에게 제공되던 프리미엄 콘셉트의 패션뉴스와 트렌드 리포트 등의 패션 매거진 콘텐츠가 선별돼 매달 업데이트됩니다.
오프라인에서는 만나 볼 수 없는 디지털 매거진의 자체개발 콘텐츠와 패션 동영상, 갤러리 등을 통해 더욱 풍부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습니다.
매거진 속 최신 아이템들을 온라인으로 구매할 수 있는 쇼핑 서비스 기능도 갖춰 해당 상품에 대한 백화점 매장 정보와 상품 정보, 가격, 이벤트 정보 등이 제공됩니다.
갤러리아 백화점에 입점한 약 250여 개의 럭셔리 브랜드와 직소싱 브랜드 10여 개가 2013년 말부터 2014년 상반기까지 순차적으로 업데이트 될 예정입니다.
갤러리아백화점 관계자는 “스마트 폰을 통해 정보를 얻는 시대가 오면서 디지털매거진을 선보이게 됐다”며 “패션에 관심이 많은 이들에게 이목을 끌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