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경희생활과학, 창립 14주년 맞이 '엄마 해방의 날' 캠페인 론칭

입력 2013-11-25 13:20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한경희생활과학(대표 한경희, www.iHAAN.com)은 창립 14주년을 맞이하여 주부들을 바쁜 가사일로부터 해방시켜주기 위한 ‘엄마 해방의 날’캠페인을 론칭했다고 25일 밝혔다.



한경희생활과학은 스팀청소기부터 다양한 주방가전까지 여성들의 삶을 더욱 편안하고 행복하게 변화시키는 가사도우미 가전을 선보여 왔다. ‘엄마 해방의 날’ 캠페인은 한경희생활과학의 남성 직원들이 직접 참여한 ‘좋은 남편 되기 선서식’을 시작으로 오는 12월 한경희생활과학 공식 카페를 통해 응모한 10쌍의 부부들에게 잊지 못할 `6시간의 파티` 이벤트를 선물할 예정이다.

특히 이벤트의 주인공인 주부들에게 하룻동안 가사노동에서 벗어나 즐거운 메이크오버 시간을 갖게 한다. 헤어스타일링과 아름다운 메이크업으로 그간 가꾸지 못한 외모변화에 자신만의 힐링타임을 즐길 수 있도록 지원한다. 같은 시간 남편들은 한경희 쿠킹클래스에서 조리부터 보온까지 가능한 `히팅쿠커`로 남성도 간편히 만들 수 있는 맛있는 요리를 배워보고 아내에게 직접 보온상태로 가져가 대접할 수 있는 시간을 갖는다.

이번 캠페인 론칭행사에서는 간편하게 따뜻한 아침 준비를 돕는 2013년 히트제품 죽 제조기 ‘한경희 건강식마스터’를 주부들을 바쁜 가사노동에서 해방시켜주는 대표 제품으로 소개했다. 이번 제품은 식 재료별로 자동 온도조절이 가능한 센서가 부착되어 있어 계속해서 저어주지 않으면 자칫 눌어붙기 쉬운 영양죽이나 영유아 이유식, 두유 등을 원터치 버튼 한번으로 간편하게 만들 수 있다. 또한 스프모드나 고운죽 모드는 물론 일반죽 모드를 갖춰 국내 제품 중 유일하게 건더기가 씹히는 죽을 만들어 준다.

한경희생활과학 한경희 대표는 “한경희생활과학은 지난 14년 동안 고객들의 무한 신뢰와 큰사랑으로 오늘날까지 성장 할 수 있었다”며 “고객들에게 보답하는 마음으로 매년 창립기념일에 맞춰 엄마들의 해방 시간을 갖게 함으로써 대한민국의 모든 가정이 더 행복해 질 수 있도록 돕겠다”고 말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