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3년을 한 해를 마무리하며 고객과 우종의 미를 거두려는 아이코드의 노력 엿보여
- 연말을 맞이하여 푸짐한 사은품과 다양한 부가서비스 혜택으로 고객 맞이
차병원 제대혈은행 아이코드(www.icord.com)가 2013년 11월 28일(목)부터 12월 1일(일)까지 일산 KINTEX 제1전시장 2~3홀에서 열리는 제16회 맘앤베이비엑스포에 참가결정을 내렸다. 올해 마지막으로 차병원 제대혈은행 아이코드를 오프라인으로 만날 수 있는 기회이며 고객과 유종의 미를 걷을 수 있는 뜻깊은 자리여서 기대를 모으고 있다.
2013년 9월 23일 업그레이드 된 신규상품으로 개편한 차병원 제대혈은행 아이코드는 지금까지의 혜택과 비교할 수 없는 사은혜택과 부가서비스로 고객을 맞이하고 있다.
특히 오프라인 베이비페어의 특징을 살려 올해 마지막으로 진행되는 16회 맘앤베이비엑스포에서는 마마스앤파파스 스너그(소비자가 11만 9천원 상당)를 가입고객 전원에게 증정한다고 밝혔다. 또한 보관기간 1년 연장의 혜택까지 받아볼 수 있기 때문에 관계자 측은 현재 고객의 많은 반응을 기대하고 있다.
차병원 제대혈은행 아이코드의 남다른 차별화는 고객의 입장에 맞춘 부가서비스를 손꼽을 수 있다. 이는 내 아이뿐 아니라 대가족 중심으로 형제, 자매, 부모, 조부모, 외조부모에 이르기까지 이식범위가 폭 넓게 확대 되었다. 특히 차후 성인이 되어 이식을 받게 되더라도 기증 받을 수 있는 제대혈의 유닛 횟수를 대폭적으로 늘려준 점을 특징으로 내세웠다고 관계자는 말했다.
더불어 기존에는 보관된 아기 제대혈이 한번 사용 시 계약 종료되는 형식이었으나, 이제는 계약 기간 내에 아기 제대혈을 사용하더라도 계약된 기증 제대혈까지 모두 소진 시에 계약이 종료되는 내용으로 보장이 확대됐다.
뿐만 아니라 제대혈 가입비 환급 제도를 통해 보관된 제대혈을 조기 사용 시, 납부 금액에 따라 일정비율을 환급 받을 수 있는 리펀드 서비스 제도로 보장이 확대되어 아이코드를 비교할 수 있는 국내 제대혈은행은 결국 아이코드 밖에 없다는 말을 탄생시켰다.
올해 마지막으로 기억될 제16회 맘앤베이비엑스포 기간 내 아이코드 대표전화로 연락을 주는 고객들에게도 오프라인 베이비페어와 동일한 조건으로 가입을 할 수 있다고 하니, 현장 방문을 못하는 전국의 고객 분들은 전화 상담을 받아보고 기간 내에 가입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더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www.icord.com)와 블로그(http://blog.naver.com/chacell111)를 통해 살펴볼 수 있으며, 아이코드 대표전화 080-561-3579를 통해서도 상담?가입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