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칠성음료(대표이사 이재혁)의 모바일 쇼핑 애플리케이션인 `롯데칠성몰 앱`이 오는 16일 개최되는 `스마트앱어워드 2013`에서 전문쇼핑 부문 대상을 받습니다.
‘롯데칠성몰 앱’은 디자인, 사용자환경(UI), 기술, 콘텐츠, 서비스 등 총 5개 부문, 25개 평가지표에서 높은 점수를 받았으며, 특히 터치 몇 번만으로 롯데칠성음료의 모든 제품을 쉽게 구매할 수 있는 직관적인 인터페이스와 심플하고 가독성 높은 디자인 등이 전문가들에게 좋은 평가를 받았습니다.
‘롯데칠성몰 온라인’도 편리한 화면 구성과 장애인과 비장애인 모두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웹 접근성 구축 등에 높은 평가를 받으며 `제10회 웹어워드코리아`의 생활/디자인쇼핑몰 부문에서 최우수상을 받을 예정입니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음료업계 최초로 모바일 쇼핑몰을 오픈하는 등 소비자들에게 한발 앞선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한 결과가 좋은 평가로 이어져 기쁘다"며, "고객과의 소통에 더욱 앞장서고 다양한 이벤트들을 통해 최고의 만족을 주는 직영 쇼핑몰로 키워나갈 것이다"라고 말했습니다.
‘롯데칠성몰 앱’은 디자인, 사용자환경(UI), 기술, 콘텐츠, 서비스 등 총 5개 부문, 25개 평가지표에서 높은 점수를 받았으며, 특히 터치 몇 번만으로 롯데칠성음료의 모든 제품을 쉽게 구매할 수 있는 직관적인 인터페이스와 심플하고 가독성 높은 디자인 등이 전문가들에게 좋은 평가를 받았습니다.
‘롯데칠성몰 온라인’도 편리한 화면 구성과 장애인과 비장애인 모두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웹 접근성 구축 등에 높은 평가를 받으며 `제10회 웹어워드코리아`의 생활/디자인쇼핑몰 부문에서 최우수상을 받을 예정입니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음료업계 최초로 모바일 쇼핑몰을 오픈하는 등 소비자들에게 한발 앞선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한 결과가 좋은 평가로 이어져 기쁘다"며, "고객과의 소통에 더욱 앞장서고 다양한 이벤트들을 통해 최고의 만족을 주는 직영 쇼핑몰로 키워나갈 것이다"라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