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 스마트빌 듀오’의 시행사인 ‘에스원디앤씨’가 2013년 후반기 한경 주거문화대상에서 도시형생활주택부문 대상을 수상하며 소형주택 건설 강자로 급부상 하고 있다.
‘평택 스마트빌 듀오’는 원룸 위주의 틀에 박힌 평면을 벗어나 주거와 생활공간을 분리해 작은 집을 두 명이 살기에도 큰불편이 없을 만큼 효율적으로 설계했다.
싱글인 경우 한 쪽 공간을 침실이나 서재 등으로 활용 가능하며 두 명이 살 경우에는 각자의 공간으로 사용이 가능하게 설계됐다. 회전형식탁과 옷장 수납장 책상 등 필요한 가구들을 모두 갖췄으면서도 이를 효율적으로 배치, 공간 활용을 극대화 시켰다.
이보다 더 돋보이는 것은 단연 입지조건이다. 약 270여개의 기업체들이 입주하여 2만여명의 근로자들을 품은 포승국가산업단지에 위치해 임대사업을 위한 최고의 입지까지 갖췄다. 산업단지 주변의 동서고속도로, 서해안·제2서해안고속도로, 고속철도 등을 수월하게 이용할 수 있다.
1,200여세대 전세대 풀옵션을 갖춘 ‘평택 스마트빌 듀오’는 한샘, 삼성전자, KCC, 이건창호와 함께 만들어가는 최고의 빌트인과 고품격 인테리어 구성으로 최상의 품질로 고객만족을 선사한다.
분양가도 저렴하다. 실투자 2천만원대 3.3㎡당 500만원대의 소액투자로 부담 없는 임대사업이 가능하며 12%대의 높은 예상수익률로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 지난 5일 3차 오픈으로 부동산 시장에 뜨거운 열기를 더하고 있다. 모델하우스는 수원IC앞에 위치해 많은 투자자들로 붐빈다. 1877-55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