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스트리트] 오늘의 뷰티계 소식

입력 2013-12-17 16:51  



뉴트로지나는 21일 개최될 제 1회 노르딕 레이스의 수익금 중 1000만원을 국가대표 여자 아이스하키 선수단 후원금으로 전달합니다. 식전 행사에서 진행될 후원금 전달식을 시작으로 1000만원에 해당하는 현금, 장비 혹은 제품을 전달해 선수단을 응원할 계획이라고 하네요. 이번 노르딕 레이스는 기존 마라톤과는 달리 한겨울에 진행되며 북유럽 노르웨이의 겨울을 느낄 수 있는 3가지 코스를 포함 총 7K를 완주하는 이색 겨울 마라톤입니다.



BRTC는 16일부터 내년 1월 5일까지 공식 서포터즈 블루멤버스 6기를 모집합니다. 블루멤버스로 선발된 50명은 매월 BRTC 베스트 제품과 신제품 품평 및 BRTC 신제품 아이디어 제안 참여, BRTC 자사 매거진 인터뷰 등을 합니다. 우수 활동자에게는 BRTC에서 마련한 제품과 사은품을 제공합니다. 또한 활동 종료 후에 수료증을 부여하고, BRTC 공식 쇼핑몰의 최고 회원 등급이 적용됩니다.



CNP 차앤박화장품은 상황 별 피부에 필요한 뷰티 아이템만을 모은 맞춤형 스페셜 뷰티 키트 2종을 선보였습니다. 모임키트는 광채피부를 연출해줄 4가지 제품으로 구성 돼 있습니다. 면접 디 데이 키트는 면접이나 소개팅 등 중요한 약속을 앞두고 갑작스럽게 트러블이 생긴 피부를 응급 케어 해주는 아이템 4종으로 기획되었습니다.



랑콤은 크리스마스를 기념해 12월 한 달 동안 22만 원 이상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홀리데이 듀오 파우치를 증정합니다. 홀리데이 듀오 파우치는 랑콤의 2013년 메이크업 컬렉션인 노엘 컬렉션에서 영감을 받아 제작된 2종 파우치로 눈 내리는 겨울 풍경을 그대로 담은 듯이 반짝이는 실버 색상과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물씬 느껴지는 레드 컬러로 구성되어있습니다. 또한 어드밴스드 제니피끄, UV 엑스퍼트, 이프노즈 스타 마스카라 샘플과 모공관리에 효과적인 비지오네르 라인 3종 샘플 등 총 6가지의 샘플도 함께 증정합니다.



아이메이징은 연말 파티 시즌을 맞아 언제 어디서나 쉽고 빠르게 파티퀸으로 변신할 수 있게 도와주는 시크릿 파우치 증정 이벤트를 실시합니다. 아이메이징 시크릿 파우치는 특별 제작된 파우치에 아이메이징 인조 속눈썹 1쌍이 담긴 것으로, 아이메이징 제품을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 추가 증정됩니다. 이번 스페셜 선물로 제공되는 아이메이징 인조 속눈썹은 아이메이징 아이래쉬 800번 시리즈로 독특한 색상과 모양이 특징입니다.

한국경제TV 블루뉴스 김지은 기자
kelly@bluenews.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