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베아(회장 강혜근)가 국가기술표준원이 주최하는 ‘한국서비스품질 우수기업’ 인증을 획득했다고 밝혔습니다.
‘한국 서비스품질 우수기업 인증’은 고품질 서비스에 대한 요구가 증가함에 따라 서비스품질 경쟁력을 한 차원 높이기 위해 산업통상자원부 국가기술표준원이 지난 2001년부터 시행하고 있는 공인 서비스품질 인증제도입니다.
평가방법은 경영진의 서비스 리더쉽, 서비스 품질 경영, 서비스 운영관리, 경영 성과 등을 종합적으로 평가하고 업계, 학계, 전문가로 구성된 심사위원단이 현장심사, 고객평가, 암행평가 등 3단계 다면평가를 거쳐 서비스품질 우수기업을 인증합니다.
코베아는 지속적으로 고객만족을 높이기 위해 강도 높은 품질관리와 체계화된 대고객 A/S 서비스를 구축, 신속 정확한 서비스품질 제공에 노력한 점에서 좋은 평가를 받았습니다.
특히, A/S담당 인력 충원과 기술전문화, CS시스템 개선에 많은 노력을 기울인 결과, 캠핑고객들이 불편함을 호소했던 A/S기간과 응대시간을 크게 줄여 접수 후 3일안에 A/S를 완료하고 CS응대율도 평균 90% 이상으로 상향, 고객 서비스만족도를 높였습니다.
이용규 코베아 CS 이사는 "앞으로도 엄격한 품질관리를 통해 최상의 제품을 고객에게 제공하고, 최선의 서비스로 고객감동을 줄 수 있도록 노력해 나가겠다"고 말했습니다.
‘한국 서비스품질 우수기업 인증’은 고품질 서비스에 대한 요구가 증가함에 따라 서비스품질 경쟁력을 한 차원 높이기 위해 산업통상자원부 국가기술표준원이 지난 2001년부터 시행하고 있는 공인 서비스품질 인증제도입니다.
평가방법은 경영진의 서비스 리더쉽, 서비스 품질 경영, 서비스 운영관리, 경영 성과 등을 종합적으로 평가하고 업계, 학계, 전문가로 구성된 심사위원단이 현장심사, 고객평가, 암행평가 등 3단계 다면평가를 거쳐 서비스품질 우수기업을 인증합니다.
코베아는 지속적으로 고객만족을 높이기 위해 강도 높은 품질관리와 체계화된 대고객 A/S 서비스를 구축, 신속 정확한 서비스품질 제공에 노력한 점에서 좋은 평가를 받았습니다.
특히, A/S담당 인력 충원과 기술전문화, CS시스템 개선에 많은 노력을 기울인 결과, 캠핑고객들이 불편함을 호소했던 A/S기간과 응대시간을 크게 줄여 접수 후 3일안에 A/S를 완료하고 CS응대율도 평균 90% 이상으로 상향, 고객 서비스만족도를 높였습니다.
이용규 코베아 CS 이사는 "앞으로도 엄격한 품질관리를 통해 최상의 제품을 고객에게 제공하고, 최선의 서비스로 고객감동을 줄 수 있도록 노력해 나가겠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