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년도 MBC 방송연예대상 대상 수상자 박명수가 `2013 연예대상`에서 축하 공연을 펼친다.
28일 MBC 측은 "`지팍`이라는 이름으로 실제 DJ 활동 중인 박명수가 오는 29일 2013 MBC 연예대상에서 DJ 무대를 선보인다"고 전했다.
박명수는 이번 무대를 위해 올 한 해 MBC를 빛낸 예능 프로그램의 로고송을 엮어 직접 음악을 믹싱하는 등 한 달 가량 심혈을 기울여 무대를 준비한 것으로 알려졌다.
특히 박명수는 화려한 클럽 분위기를 위해 수십 명의 댄서를 배치하는 등 생방송에서 흔히 볼 수 없는 무대를 선보이기 위해 바쁜 일정 속에서도 정성을 보이고 있다는 후문이다.
이날 박명수는 직접 작곡한 `강북멋쟁이`를 새롭게 재탄생시킨 `2013 강북 멋쟁이 Remix` 버전도 함께 공개할 예정이다.
박명수 MBC연예대상 소식에 누리꾼들은 "박명수 MBC연예대상 공연이라니. 대상 주니까 열심이네", "박명수 MBC연예대상 KBS는 상 안주니까 안 나가더니", "박명수 MBC연예대상 역시 명수옹", "박명수 MBC연예대상 역시 박명수는 이득나는 곳만 가는구나"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MBC `2013 방송연예대상`은 오는 29일 오후 8시 45분부터 생방송으로 진행된다. MC는 김수로, 김구라, 소이현이 맡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