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캐피탈, 콜센터 서비스분야 KS인증 획득

홍헌표 기자

입력 2013-12-30 13:07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아주캐피탈이 한국표준협회 주관 콜센터 서비스분야에서 KS인증을 획득했습니다.

아주캐피탈은 고객 요구사항과 한국산업표준을 바탕으로 품질 매뉴얼을 제정하고, 콜센터 비즈니스 프로세스를 총 21개 단위업무로 표준화해 고객 서비스를 이행하고 있는 점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습니다.

전문심사위원이 약 190여 개 세부항목에 대해 평가하는 `KS 서비스 인증제도`는 한국산업표준 이상의 서비스 능력을 보유한 사업장에 대해 사업장 및 서비스 심사를 거쳐 자격을 갖춘 업체에 KS마크를 표시할 수 있도록 하는 국가인증 제도입니다.

조지훈 아주캐피탈 고객행복센터장은 "아주캐피탈이 고객중심경영의 일환으로 콜센터 서비스 품질 향상을 위해 다양한 노력을 기울인 결과”라고 말했습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