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캐피탈이 한국표준협회 주관 콜센터 서비스분야에서 KS인증을 획득했습니다.
아주캐피탈은 고객 요구사항과 한국산업표준을 바탕으로 품질 매뉴얼을 제정하고, 콜센터 비즈니스 프로세스를 총 21개 단위업무로 표준화해 고객 서비스를 이행하고 있는 점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습니다.
전문심사위원이 약 190여 개 세부항목에 대해 평가하는 `KS 서비스 인증제도`는 한국산업표준 이상의 서비스 능력을 보유한 사업장에 대해 사업장 및 서비스 심사를 거쳐 자격을 갖춘 업체에 KS마크를 표시할 수 있도록 하는 국가인증 제도입니다.
조지훈 아주캐피탈 고객행복센터장은 "아주캐피탈이 고객중심경영의 일환으로 콜센터 서비스 품질 향상을 위해 다양한 노력을 기울인 결과”라고 말했습니다.
아주캐피탈은 고객 요구사항과 한국산업표준을 바탕으로 품질 매뉴얼을 제정하고, 콜센터 비즈니스 프로세스를 총 21개 단위업무로 표준화해 고객 서비스를 이행하고 있는 점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습니다.
전문심사위원이 약 190여 개 세부항목에 대해 평가하는 `KS 서비스 인증제도`는 한국산업표준 이상의 서비스 능력을 보유한 사업장에 대해 사업장 및 서비스 심사를 거쳐 자격을 갖춘 업체에 KS마크를 표시할 수 있도록 하는 국가인증 제도입니다.
조지훈 아주캐피탈 고객행복센터장은 "아주캐피탈이 고객중심경영의 일환으로 콜센터 서비스 품질 향상을 위해 다양한 노력을 기울인 결과”라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