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의 선물, '미스터리 감성 스릴러' 관전 포인트 셋! 연기파 배우 총 출동 '기대↑'

입력 2014-03-03 17:52  




`신의 선물-14일`의 관전 포인트가 공개됐다.


3일 SBS 새 월화극 `신의 선물-14일`(극본 최란/연출 이동훈/이하 `신의 선물`)이 첫 방송된다. 유괴된 딸을 살리기 위해 14일 전으로 타임워프한 엄마 김수현(이보영 분)과 전직 형사 기동찬(조승우 분)의 이야기를 주로 담을 미스터리 감성 스릴러다. SBS `바보 엄마`의 이동훈 PD와 SBS `일지매`의 최란 작가가 의기투합한다.


SBS `신의 선물` 측이 첫 방송 전 알고보면 좋을 관전 포인트 세 가지를 공개했다.


`신의 선물`의 첫 번째 관전 포인트는 `참신한 소재`와 `밀도 높은 스토리`다. `신의 선물` 측은 이번 드라마가 `미스터리 감성 스릴러`라는 신 장르를 표방하고 있는 만큼 기존 드라마와는 차별화된 소재와 스토리를 선보일 수 있을 것으로 보고 있다. 특히 `신의 선물`은 제한된 시간 내에 사건을 해결해야 하는 큰 틀을 중심으로 긴박감 넘치는 전개를 이어갈 것을 예고하고 있어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두 번째 관전 포인트는 주인공 김수현과 기동찬을 제외한 모든 인물들이 사건의 용의선상에 오른다는 점이다. 연출을 맡은 이동훈 PD는 "최란 작가와 제작진이 펼쳐놓은 게임 속 과연 누가 범인인지 퍼즐을 맞춰가는 재미가 있을 것"이라며 "모든 사람이 용의선상에 있기 때문에 배우들 모두 앞으로의 전개와 엔딩을 모른 채 연기한다. 회를 거듭할수록 깊어지는 김수현의 절절한 모성애와 진범을 찾는 퍼즐 맞추기가 관전 포인트다"라고 밝혔다.


`신의 선물` 측이 내세우는 마지막 관전 포인트는 `캐스팅 라인업`. 이보영-조승우-김태우-정겨운과 아역 김유빈, 보이그룹 B1A4 바로, 걸그룹 시크릿의 한선화, 배우 노민우가 출연하는 것. 이에 신구, 정혜선, 정은표, 박혜숙, 강신일, 주진모 등 선 굵은 연기로 작품에 무게감을 실어줄 명품 중견배우들도 힘을 보탰다.


`신의 선물` 측은 믿고 보는 배우 4명과 1020 세대를 사로잡을 연기돌들의 활약으로 작품성과 오락성 두 마리 토끼를 다 잡을 수 있을 것으로 보고 있다.


또한 사건의 핵심에 있는 인물 한샛별 역에 연기신동 김유빈이 어떤 연기를 펼칠지에도 관심이 쏠린다.


최란 작가와 이동훈 PD는 익숙한 로맨스라인, 진부하고 뻔한 소재 대신 미스터리, 스릴러, 판타지 등 복합적인 장르를 결합해 제한된 시간 안에 사건을 해결해야 하는 큰 틀을 중심으로 긴박감 넘치는 전개를 이어갈 예정이다.


신의 선물 첫 방송 관전 포인트 세 가지를 접한 누리꾼들은 "신의 선물 첫 방송 본방사수 해야지", "신의 선물 첫 방송 이보영 조승우 연기 기대된다", "신의 선물 첫 방송 관전 포인트 세 가지 미리 알고보면 더 재미있을 듯", "신의 선물 첫 방송 관전 포인트 친절하기도 하네", "신의 선물 첫 방송 이보영 조승우 김태우 다들 연기파 배우 총 집합했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SBS `신의 선물-14일`은 3일 밤 10시 첫 방송된다.




(사진= SBS `신의 선물`)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