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스트리트] 오늘의 패션계 소식

입력 2014-03-26 18:30  



타임(TIME)은 실용성을 높인 타임 위빙 쇼퍼 백(TIME Weaving Shopper Bag)을 선보였습니다. 이번에 출시된 타임 쇼퍼 백은 자연스러운 소가죽의 질감을 살린 고급스러운 쇼퍼백입니다. 엔틱 골드의 컬러감이 돋보이는 체인이 블록과 블록을 체인으로 엮어낸 듯한 위빙 디테일을 만들어 내 유니크함을 부각시켰습니다.
부드러운 스웨이드 안감 처리와 물건을 넣었을 때 연출되는 쇼퍼백의 쉐입이 자연스러운 멋을 더해줍니다.



캐스 키드슨(Cath Kidston)은 27일 캐스 키드슨 코리아 1호 매장으로서의 의미가 깊은 강남점 매장을 새로운 자리에 재오픈합니다. 재오픈날에 캐스키드슨 제품을 구매하면 캐스 키드슨 로고의 리유저블(reusable)백, 다이어리와 캐스 카페에서 사용가능한 아메리카노 이용 쿠폰, 미니케익과 티를 패키지로 하여 선물로 증정합니다. 또한 모든 정상 상품(세일 상품 제외)에 한하여 20% 할인 혜택도 제공됩니다. 또한 재오픈을 기념해 페이스북 이벤트를 실시합니다. 캐스 키드슨 페이스북을 방문해 `좋아요` 버튼을 누르기만 해도 이벤트 응모가 완료됩니다.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 삼청동에 위치한 캐스 카페에서 사용 가능한 아메리카노 무료 쿠폰을 문자로 발송해 드릴 예정이라고 합니다.



써스데이 아일랜드(Thursday Island)의 보우(BEAU)라인은 남성 셔츠시리즈를 출시했습니다. 베이직한 핏에 포인트가 되는 소재를 사용하여 다양한 스타일로 출시하는 셔츠시리즈는 특유의 빈티지한 감성을 살려 내추럴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느낌을 줍니다. 기존에 써스데이 아일랜드에서 볼수 없었던 카무플라주 패턴의 셔츠부터, 핸드크라프트 느낌의 자수와 워싱 디테일을 살린 데님 셔츠, 톤 다운된 컬러의 빈티지한 체크셔츠까지 다양하게 구성되어있습니다.



행텐 주니어(HANGTEN JR)는 디자인과 품질이 더욱 업그레이드된 고기능성 슬림핏 트레이닝 팬츠를 내놨습니다. 아이들이 활동하기 편하도록 신축성을 강화시켰고, 퀄리티 높은 스판 소재를 사용해 오랫동안 착용해도 팬츠 원형을 유지하며 업그레이드된 소재로 무릎변형과 보풀이 나지 않는 것이 특징이라고 합니다. 또 통기성과 착용감이 우수해 땀과 수분을 빠르게 배출시켜 활동량이 많은 아이들에게 제격이라고 업체 측은 강조했습니다. 뿐만 아니라 밑단으로 갈수록 좁아지는 슬림 핏으로 다리가 길어 보이고 날씬해 보이는 효과를 줍니다.


영국 슈즈 브랜드 핏플랍이 27일 하얏트 그랜드 볼룸에서 2014 S/S 런칭 파티 `THE CARNIVAL`을 개최합니다. 시즌 컨셉 `THE CARNIVAL`에 맞춰 축제에 온 듯한 화려하고 환상적인 무대로 꾸며지며, 다양한 콘셉트의 패션쇼와 유명 셀러브리티 포토타임 등을 통해 2014 S/S 시즌 컬렉션을 선보입니다. 핏플랍은 올해 주력 제품과 컬러를 2014년 월드컵 개최국인 브라질의 대표적 축제 리우 카니발(RIO CARNIVAL)에서 영감을 얻어 플리플랍 `CHACHA`(차차)와 `리오핑크`를 중심으로 다양한 컨셉의 패션쇼를 선보인다고 하네요. 강소라, 김유정, 손수현, 체조선수 신수지, 애프터스쿨 정아, 주연, 유지안, 최여진 등 셀러브리티와 열정 넘치는 가수 DJDOC 공연이 파티를 빛낼 예정입니다. 또 말풍선 오브제로 대중과 친숙한 팝 아티스트 호진과 핏플랍 `슈브`의 콜라보레이션 제품이 첫 공개됩니다.


한국경제TV 블루뉴스 김지은 기자
kelly@bluenews.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