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연 김준형 결별-티파니 닉쿤 열애, 성지글보다 소름돋는 라디오스타 예언

입력 2014-04-04 16:26  


소녀시대 멤버 효연과 작가 김준형의 결별 소식과 티파니와 2PM 멤버 닉쿤 열애 소식이 화제다.

4일 한 언론 매체는 소녀시대 멤버 효연이 `칠전팔기 내 인생`의 저자로 유명한 작가 김준형(35)과 2년 동안 열애 중이라고 보도했다.

특히 김준형은 지난달 30일 효연과 경찰서를 찾은 신고남으로 전해져 놀라움을 자아냈다.

하지만 4일 효연 소속사 SM 엔터테인먼트 측 관계자는 타매체와의 인터뷰에서 “남자친구라고 알려진 작가 김준형과는 이미 헤어진 사이다”고 설명했다.

효연 김준형 결별 소식에 누리꾼들은 "효연 김준형 결별, 헤어졌네" "효연 김준형 결별, 폭행 사건 때문인가?", "효연 김준형 결별, 앞으로 더 좋은 사람 만나길" 등의 반응을 보였다.

또 같은날 티파니의 열애설을 보도한 매체는 티파니와 닉쿤이 오랜 친구에서 연인으로 발전했으며, 4개월째 핑크빛 만남을 이어가고 있다고 보도했다. 이와 함께 두 사람이 같은 차에 타는 모습을 공개했다.

열애설이 보도되자 4일 닉쿤 소속사 측은 또 다른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보도된 대로 닉쿤과 티파니는 4개월째 열애 중이다. 친구처럼 지내다 연인으로 발전했다. 예쁜 만남을 지켜봐달라”고 열애를 인정했다.

티파니 닉쿤 열애 소식에 누리꾼들은 "티파니 닉쿤 열애, 예쁜 사랑 하세요~", "티파니 닉쿤 열애, 훈남훈녀 커플이다", "티파니 닉쿤 열애, 이미 팬들은 알지 않았나?"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티파니 닉쿤 열애 소식이 이후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지난 2009년 12월 한 포털사이트 질문 게시판에 올라온 성지글(이슈가 된 사건을 정확하게 예견한 글)이 등장해 관심을 모았다.

해당 게시물에는 "친구의 아는 사람이 방송국에 잘 들어가서 구경도 하고 관계자들과 친분이 있다. 방송국 관계자들은 티파니랑 닉쿤이 사귀는 것을 다 안다"며 "다만 소속사에서 쉬쉬해서 기사가 안 나고 있다. 기사가 나도 다 내리기 때문에 소문이 안 나는 것이다"라는 내용을 담고 있다.


뿐만 아니라 MBC `황금어장-라디오스타`(이하 `라디오스타`) MC들의 예언도 화제가 됐다.

지난달 12일 방송된 MBC `라디오스타`는 `지금은 연애시대` 특집으로 꾸며져 소녀시대 티파니, 제시카, 태연, 유리, 써니 등이 출연했다.

이날 MC들은 윤아와 수영의 열애 사실을 언급하며 멤버들에게 "안 걸린 것을 축하한다"며 "다음은 누굴까. 이 분 중에 한 분이 나와야 할텐데"라고 말했다.

이어 윤종신은 "기자 분들이 대 여섯명 정도의 열애 사실을 알 수 있다"라며 "원래 하나씩 터지지 않냐"고 덧붙였다. 또한 MC들은 소녀시대 멤버들에게 "찰칵 소리를 조심해라"고 조언했다.

방송 다음날 제시카 와 재미교포 사업가 타일러 권 씨이 열애설에 휩싸였으며, 오늘 티파니와 효연의 열애 및 결별설이 동시에 터졌다.

(사진=김준형sns/MBC/온라인 커뮤니티/MBC `라디오 스타` 캡쳐)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