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교진 소이현 열애, 인교진 아버지 연매출 200억 어떤 회사길래? "화제"

입력 2014-04-07 11:05  






배우 소이현(30)과 인교진(34)이 한 달 째 열애 중인 가운데, 인교진의 아버지 인치완 씨에 시선이 쏠렸다.


인교진 소속사 메이딘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두 사람이 연인으로 발전한지 한 달 정도 된 것으로 알고 있다. 두 사람이 예쁜 사랑을 할 수 있게 지켜봐주시길 바란다"며 열애 사실을 인정했다.


두 사람의 열애 소식에 원조 엄친아로 유명한 인교진과 인교진의 집안도 덩달아 화제다.


인교진 아버지 인치완 씨는 수백 억원의 매출을 올리는 합성수지 및 플라스틱 물질 제조업체를 운영하는 성원산업의 CEO. 성원산업은 1995년 9월 21일 설립됐으며 전선 케이블 충진용 PP바인더와 PP WOVEN CLOTH를 제조하는 업체다. 임직원수는 임원 3명을 포함해 총 30명이다.


특히 2008년도에는 나일론을 이용한 바인더의 제조 방법으로 PDP 바인더(고내열성 바인더)를 개발해 특허를 인증받았으며 선박용 케이블에도 사용되고 있다. 국내뿐만 아니라 일본, 중국, 동남아 등에도 물품을 수출하고 있다.


인치완 씨는 앞서 KBS2 `해피 선데이-남자의 자격-죽기전에 해야할 101가지` 합창단 프로젝트를 통해 뛰어난 노래 실력을 보여준 바 있다. 인치완 씨는 젊은 시절 가수의 꿈을 가졌지만 집안의 반대로 접어야 했다. 과거 인치완 씨는 인터뷰를 통해 "교진이가 내 꿈을 대신 이뤄주고 있다"고 밝혔다.


앞서 인교진, 인치완 부자는 방송에도 여러 차례 동반 출연했다. 지난해 초 방송된 tvN `eNEWS`에서는 인치완 씨가 나와 "연매출 200억 원 이상"이라면서 "최연소 임원을 했다"고 말해 관심을 모았다.


이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소이현 인교진 열애 인교진 아버지 대단하네" "소이현 인교진 열애 인교진 아버지 합창단에도 나왔었구나" "소이현 인교진 열애 예쁘게 잘 만나길"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소이현은 SBS 드라마 `쓰리데이즈`에서 경호관 이차영 역으로 열연 중이다. 인교진은 지난 2000년 MBC 29기 공채 탤런트로 데뷔해 드라마 `선덕여왕` `내일이 오면` `마의` `구암 허준` 등을 통해 얼굴을 알렸다.





(사진= tvN)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