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가 8일(현지시간) 이탈리아 `밀라노 가구박람회`에서 유럽향 생활가전 신제품 론칭 행사를 실시했습니다.
이탈리아 남성 패션 브랜드 `제냐`사옥인 `스파지오 제냐`에서 열린 이번 행사에는 윤부근 삼성전자 CE부문 사장, 현지 거래선, 프리미엄 가구社 대표 등 200여명이 참석했습니다.
삼성전자는 이번 행사에서 사용 패턴에 따라 내부 공간을 이너케이스와 쇼케이스 나눈 냉장고 `푸드 쇼케이스`, 블루 크리스탈 도어를 채용한 `드럼세탁기`를 공개했습니다.
삼성전자는 이탈리아 생활가전 런칭행사에서 푸드 쇼케이스 냉장고의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을 강조하기 위해 `푸드와 럭셔리 패션 아이템이 만나 앞서가는 트렌드를 창출한다`라는 컨셉의 이색전시를 선보였습니다.
또 프리미엄 가전 브랜드 경쟁력 강화를 위한 프로젝트인 `클럽 드 셰프(Club Des Chefs)`의 새로운 멤버로 합류한 다비데 올다니(Davide Oldani) 셰프를 소개했습니다.
이태리 출신의 다비데 올다니는 누구나 친숙하게 접할 수 있는 요리로 이탈리아 내에서 가장 주목을 받고 있는 젊은 셰프로 유명합니다.
윤부근 삼성전자 CE부문 사장은 "올해는 생활가전 혁신의 해가 될 것"이라며 "소비자들의 열정까지 실현할 수 있는 프리미엄 제품으로
유럽과 특히 디자인과 패션, 라이프 스타일을 선도하는 이태리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글로벌 프리미엄 생활가전 시장 공략을 더욱
강화하겠다"고 말했습니다.
한편 `클럽 드 셰프`는 세계적으로 명성있는 셰프들과의 교류를 통해 삼성전자의 키친 가전을 전문가급으로 끌어올리고, 셰프의 지식과
경험을 소비자와 공유해 삼성 가전의 글로벌 브랜드 파워를 강화하는 중장기 프로젝트입니다.
이탈리아 남성 패션 브랜드 `제냐`사옥인 `스파지오 제냐`에서 열린 이번 행사에는 윤부근 삼성전자 CE부문 사장, 현지 거래선, 프리미엄 가구社 대표 등 200여명이 참석했습니다.
삼성전자는 이번 행사에서 사용 패턴에 따라 내부 공간을 이너케이스와 쇼케이스 나눈 냉장고 `푸드 쇼케이스`, 블루 크리스탈 도어를 채용한 `드럼세탁기`를 공개했습니다.
삼성전자는 이탈리아 생활가전 런칭행사에서 푸드 쇼케이스 냉장고의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을 강조하기 위해 `푸드와 럭셔리 패션 아이템이 만나 앞서가는 트렌드를 창출한다`라는 컨셉의 이색전시를 선보였습니다.
또 프리미엄 가전 브랜드 경쟁력 강화를 위한 프로젝트인 `클럽 드 셰프(Club Des Chefs)`의 새로운 멤버로 합류한 다비데 올다니(Davide Oldani) 셰프를 소개했습니다.
이태리 출신의 다비데 올다니는 누구나 친숙하게 접할 수 있는 요리로 이탈리아 내에서 가장 주목을 받고 있는 젊은 셰프로 유명합니다.
윤부근 삼성전자 CE부문 사장은 "올해는 생활가전 혁신의 해가 될 것"이라며 "소비자들의 열정까지 실현할 수 있는 프리미엄 제품으로
유럽과 특히 디자인과 패션, 라이프 스타일을 선도하는 이태리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글로벌 프리미엄 생활가전 시장 공략을 더욱
강화하겠다"고 말했습니다.
한편 `클럽 드 셰프`는 세계적으로 명성있는 셰프들과의 교류를 통해 삼성전자의 키친 가전을 전문가급으로 끌어올리고, 셰프의 지식과
경험을 소비자와 공유해 삼성 가전의 글로벌 브랜드 파워를 강화하는 중장기 프로젝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