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스퇴르, 플레인 요구르트로 발효유 시장 공략

입력 2014-04-10 11:01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파스퇴르가 플레인 요구르트로 발효유 시장을 적극 공략하고 있습니다.
지난해 홈메이드 방식의 `오직 우유 100%` 요구르트`를 출시한데 이어, 올해도 `쾌변 저지방 플레인` 요구르트를 선보였습니다.

이런 움직임은 국내 발효유 시장이 점차 서구화되고 있기 때문입니다.
특히 지난해 플레인 요구르트가 전체 발효유 시장에서 차지하는 비율은 12%로, 1년 전보다 10%가까이 상승했습니다.
파스퇴르 관계자는 "해외처럼 저지방, 무첨가 요구르트가 발효유의 주류로 자리 잡는 과정"이라며 "플레인은 과일, 견과, 샐러드 등과 잘 어울리고 용도가 다양해 더 인기를 끌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