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셔리 디저트 문화를 선도하는 ‘슈니발렌코리아’에서 어린이날을 기념해, 인기 캐릭터 ‘원더볼즈 콜라보레이션 패키지’를 출시한다.
어린아이와 어른 모두의 마음을 사로잡을 이번 패키지는 동글동글 앙증맞은 캐릭터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원더볼즈(WonderBalls)’와 함께한다.
슈니발렌코리아는 매년 특별한 날을 위해 다양한 콜라보레이션으로 색다른 즐거움과 특별함을 선물하고 있다.
올해 어린이날의 특별한 콜라보레이션을 함께 하게된 ‘원더볼즈(WonderBalls)’를 제작한 ㈜시너지미디어는 2002년에 설립되어 애니메이션 기획, 제작, 콘텐츠 해외 배급, 캐릭터 라이센싱 사업 등으로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으며, 대표적으로 빼꼼(BACK KOM), 놀이터구조대 뽀잉, 작년 슈니발렌코리아와 콜라보레이션을 함께 했던 미앤마이로봇(ME AND MY ROBOT) 등이 있다.
미국 , 캐나다, 동남아시아, 중국, 홍콩, 일본 등의 수많은 네트워크를 보유하고 있어 앞으로 더 기대되는 애니메이션 제작/배급사라 할 수 있다.
매 시즌 특별한 콜라보레이션으로 다양한 케이스를 선보이고 있는 ㈜슈니발렌코리아에서 슈니발렌과 원더볼즈가 만나 탄생할 새로운 케이스에 관심이 높다.
슈니발렌과 원더볼즈의 콜라보레이션 케이스는 4월 말부터 전국 슈니발렌 매장에서 만나 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