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스트리트] 오늘의 라이프계 소식

입력 2014-05-20 18:03   수정 2014-05-20 18:24



쁘띠첼은 빕스와 손잡고 23일까지 쁘띠첼 데이를 진행합니다. 빕스 매장에서 빕스 2인 스테이크 세트를 주문하면 쁘띠첼 미초 청포도 에이드가 제공되며 샐러드 바에서도 쁘띠첼 디저트를 만날 수 있습니다. 쁘띠첼 미초 청포도 에이드는 100% 과일발효초로 만든 쁘띠첼 미초 청포도를 에이드로 개발한 음료입니다. 석류, 블루베리를 원료로 한 빨간 식초음료들과 달리 맑고 투명한 빛깔을 띤 것도 특징입니다. 이 밖에도 빕스 샐러드 바를 이용할 경우 쁘띠첼 복숭아 젤리 디저트 외에도 과일로 만든 쁘띠첼 디저트들을 만날 수 있다고 하네요.



불고기브라더스는 성년의 날을 맞은 94, 95년생 고객들에게 2종의 이색 계절 음료 중 한 가지를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21일까지 불고기브라더스 매장을 방문하는 1994년생과 1995년생 고객들에게 새롭게 출시된 계절 음료 수박 주스와 수박 모히또 중 한 가지 음료를 무료 제공합니다. 음료는 동반 1인까지 제공되며, 간단한 신분증 확인을 거친 후 무료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이와 더불어 당일 제공받은 음료와 함께 식사 장면이 담긴 인증 셀카를 찍고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남기면 추첨을 통해 VIP 식사권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합니다. 이벤트 응모는 인스타그램 어플리케이션에서 불고기브라더스 계정(bulgogibros)을 팔로우하고 식사장면이 담긴 셀카를 업로드 하면 됩니다. 단, 이미지 업로드 시 사람 태그하기에 bulgogibros를 추가해야만 이벤트 응모가 완료된다고 합니다.




100년 역사를 가진 미국 로열 어플라이언스의 글로벌 청소기 브랜드 더트 데빌(Dirt Devil)이 미세 먼지에 얼룩까지 빠르고 간편하게 제거할 수 있는 `더트 데빌 퀵 클린(Quick Clean) 스프레이맙 밀대 청소기’를 국내 시장에 선보입니다. 초극세사 패드와 몸통에 물 분사가 가능한 물통이 장착된 스틱형 밀대 청소기인 ‘퀵 클린 (Quick Clean) 스프레이맙’은 물통에 깨끗한 물이나 세제물 등을 넣어 걸레질을 할 부분에 미리 물을 뿌리며 밀대를 밀면 간편하고 깨끗하게 물걸레질을 할 수 있고, 물을 뿌리지 않으면 먼지 제거를 위한 마른 걸레질을 할 수 있습니다. 출시 기념으로 제품 구매 시 초 극세사 패드를 추가 증정합니다. 더트 데빌은 현재 미국내 브랜드 인지도 98%인 미국 스틱 & 핸디 형 청소기 부문 2위 브랜드입니다. 특히 독일과 대만에서는 청소기 시장 점유율 1위를 기록하고 있다고 합니다.


매일유업의 치즈 브랜드 상하치즈는 건강 먹거리로 떠오른 치즈 소비 문화를 확산하기 위해 소비자를 대상으로 치즈의 모든 것을 가르쳐주는 `상하치즈와 함께 하는 치즈 아카데미’를 엽니다. 롯데마트 문화센터와 손잡고 5월 총 4회에 걸쳐 사전에 수강 신청을 한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치즈의 역사와 종류, 효능을 가르쳐주고 `까망베르 카나페’ `링스 치즈 계란 말이’ `고다스낵으로 토핑한 샐러드’ `고다슬라이스와 모짜렐라 슬라이스를 이용한 크로크 무슈’ 등 치즈로 만들 수 있는 다양한 요리도 함께 만들어보는 시간을 마련합니다. 5월 9일과 15일은 이미 인기 속에 진행됐고, 23일 롯데마트 중계점과, 27일 롯데마트 송파점에서 진행됩니다. 아카데미는 크게 치즈에 대한 강의가 진행되는 1부와 치즈 요리를 함께 만들어보는 2부로 나뉘어 진행됩니다.


한국경제TV 블루뉴스 김지은 기자
kelly@bluenews.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