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예능 대세에서 뮤지션으로 화려하게 컴백한 헨리의 새 미니앨범 ‘Fantastic’이 발매된다.
14일 정오 헨리의 두 번째 미니앨범 ‘Fantastic’이 오프라인과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전격 공개됐다
.특히 지난 13일 오후 8시 선공개된 타이틀곡 ‘Fantastic’은 빈티지한 사운드와 대중적인 멜로디가 돋보이는 레트로팝 장르의 곡으로, 헨리는 지난주 음악 프로그램을 통해 ‘Fantastic’ 컴백 무대를 선사해 화제가 됐다.
이번 ‘Fantastic’의 퍼포먼스는 최근 주목 받고 있는 안무가 브라이언 푸스포스(Brian Puspos)의 작품으로, 어반 힙합 댄스를 기본으로 한 화려한 안무는 물론 특수 제작된 바이올린을 연주하며 문워킹을 하는 등 멋진 바이올린 퍼포먼스도 포함돼 있다.
또한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곡 ‘Fantastic’을 비롯한 다양한 장르의 6곡이 수록돼 있으며, 헨리가 결성한 작곡팀 노이즈뱅크(NoizeBank)의 곡도 4곡 담겨있다.
더불어 EXO 찬열, 인피니트 호야, SMROOKIES 슬기가 피처링으로 특별 참여해 헨리와 환상적인 호흡을 선보여 더욱 기대를 높이고 있다.
한편 헨리는 타이틀곡 ‘Fantastic’으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관련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