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례신도시 대단지 ㈜효성 독점상가 '해링턴타워 THE FIRST 상가분양'개시

입력 2014-07-18 13:01   수정 2014-07-18 16:25



㈜효성이 15일 위례신도시 업무지구 22블록에 위치한 ‘효성 해링턴타워 THE FIRST’를 상가분양 개시해 주목받고 있다. 기존 위례신도시에 조성되는 단지들과는 차원이 다른 규모의 대단지 중심에 위치한 이 상가는 전체 건물 지하 3층~20층 중 지상 1~2층이고 전체 계약면적 3,400평 규모로 점포가 들어설 예정이다.

위례신도시 상가인 ‘해링턴 타워’는 1층은 약국, 편의점, 커피전문점, 은행, F&B, 2층은 대형음식점, 병원, 학원, 피부관리샵, 미용실 등이 권장업종이다. 인근의 집객시설로 초, 중, 고등학교와 이마트, 수도권 내 가장 규모가 큰 골프연습장(237타석)이 있어서 신규 상가는 물론 권리금이 없는 창업이 가능하다.

주변 단지내 상가인 신안인스빌, 호반베르디움, 엠코플로리체, 프라자상가 에이플 타워, 우성 트램타워, 우성 메디피아, 성희프라자, 대길 프라자, 트렌지몰 보다 분양가가 저렴해서 초기자금의 부담이 적어 여유로운 창업이 가능한 점이 장점이다.

‘위례 해링턴타워 상가’가 특별한 이유는 다음과 같다. 우선 지상 3층부터 20층까지 1,116실의 오피스텔로 구성돼 고정적인 거주인구를 확보했다. 또한, 인근에는 군자녀 기숙사 300실, 반경 500m 내 약 7,000여 세대 규모의 아파트 단지와 이마트, 골프연습장으로 인한 일평균 23,000여명의 유동인구가 예상된다. 더불어 인근에 휴먼링 산책로가 조성될 예정이어서 지역적인 시너지가 예상되고 있다.

게다가 상가 주변으로는 2016년 9월 효성해링턴 타워 THE FIRST 입주시점 전에 이마트, 골프연습장, 초, 중, 고, 인근 아파트 단지가 우선 들어설 예정이어서 신도시 상가의 불안적인 요소의 초기 활성화도 기대할 수 있다.

최근 위례신도시의 투자가치를 주목하고 있는 한 부동산관계자에 따르면 “위례신도시에서 기존에 분양한 상가들은 이미 프리미엄 등으로 높은 거래가를 형성하고 있는 반면, 효성의 해링턴타워는 후발주자로서 경쟁력 있는 시설메리트와 함께 비교적 적은 금액으로 투자할 수 있다”며 “향후 해링턴타워가 위례신도시의 중심상가로, 시세차익까지 기대할 수 있는 투자와 동시에 당장의 임대수익까지 가능한 상품으로 투자자들과 실입주자 모두에게 큰 관심을 얻고 있다”고 덧붙혔다.

‘위례 효성해링턴 타워 THE FIRST’의 입주는 2016년 9월 예정이며, 견본주택은 송파구 복정동에 위치하고 있다. 또한 상가 입주 또는 투자관련 상담도 24시간 받아볼 수 있다. 상가 대표 문의: 1899-1869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