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계그룹이 명절 행사 최초로 신세계 모바일 상품권을 선보인다.
.
신세계 측은 스마트폰의 보편화로 종이 상품권보다 구매가 간단하고 배송절차 없이 선물할 수 있는
모바일 상품권 시장이 급성장, 명절 행사에 상품권을 선보이게 됐다고 설명했다.
신세계 모바일 상품권은 웹사이트(www.shinsegaegift.com)와 모바일앱을 통해 현금·카드·신세계포인트 등으로 구매할 수 있다.
다음 달 2일까지 모바일 상품권을 구입하는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구매금액별로
1만원·5만원·10만원의 모바일 상품권을 증정할 예정이다.
또한 이달 22일과 9월 7일 2회에 걸쳐서는 신세계기프트 공식 페이스북(facebook.com/ssggift) 댓글 이벤트 참여자에게
추첨을 통해 모바일 상품권 2만원권이 주어진다.
상품권은 신세계백화점과 이마트·스타벅스 등 신세계그룹 계열사에서 사용할 수 있으며,
휴대전화 장문 메시지 서비스(MMS)로 수신할 수 있어 2G 휴대전화 사용자도 쓸 수 있다.
.
신세계 측은 스마트폰의 보편화로 종이 상품권보다 구매가 간단하고 배송절차 없이 선물할 수 있는
모바일 상품권 시장이 급성장, 명절 행사에 상품권을 선보이게 됐다고 설명했다.
신세계 모바일 상품권은 웹사이트(www.shinsegaegift.com)와 모바일앱을 통해 현금·카드·신세계포인트 등으로 구매할 수 있다.
다음 달 2일까지 모바일 상품권을 구입하는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구매금액별로
1만원·5만원·10만원의 모바일 상품권을 증정할 예정이다.
또한 이달 22일과 9월 7일 2회에 걸쳐서는 신세계기프트 공식 페이스북(facebook.com/ssggift) 댓글 이벤트 참여자에게
추첨을 통해 모바일 상품권 2만원권이 주어진다.
상품권은 신세계백화점과 이마트·스타벅스 등 신세계그룹 계열사에서 사용할 수 있으며,
휴대전화 장문 메시지 서비스(MMS)로 수신할 수 있어 2G 휴대전화 사용자도 쓸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