탕웨이 김태용 정식 결혼식
김태용 감독과 중국 배우 탕웨이의 정식 결혼식 사진이 공개돼 화제다.
김태용 탕웨이 커플은 지난 7월 12일 스웨덴 포뢰섬의 잉마르 베리만 하우스에서 지인들과 소박한 결혼식을 올렸다. 이어 홍콩에서 양가 부모, 친지들이 함께 한 가운데 정식 결혼식을 치렀다.
19일 탕웨이의 소속사 챔피언스타는 공식 웨이보에 “여러분들에게 좋은 소식을 전하게 돼 기쁘다. 탕웨이와 김태용 감독이 최근 양가 부모와 친지들이 보는데서 결혼식을 올리고 공식적으로 부부가 됐다. 남편과 아내로 새로운 삶을 시작하는 두 사람의 결혼생활이 행복하길 진심으로 바란다”고 정식 결혼식 소식을 알렸다.
김태용 감독 또한 소속사를 통해 “새로운 삶을 함께 시작하면서 의욕과 함께 두려움도 있지만 저희는 사랑과 존중으로 서로의 손을 잡고 함께 나아갈 준비가 되었다”며 “저희를 아껴주는 여러분께 감사드린다. 사랑과 행복이 함께 하는 삶을 모두에게 기원한다”고 정식 결혼식 소감을 밝혔다.
이와 함께 탕웨이와 김태용 감독의 웨딩화보가 공개했다. 화보 속 탕웨이는 순백의 웨딩드레스를 곱게 차려입고 행복한 미소를 보였다. 김태용 감독도 배우 못지않은 훈훈한 외모를 뽐냈다.
탕웨이 김태용 정식 결혼식 누리꾼들은 “김태용 탕웨이 정식 결혼식, 탕웨이 이제 유부녀”, “김태용 탕웨이 정식 결혼식, 탕웨이 축하해요”, “김태용 탕웨이 정식 결혼식, 행복하시길”, “김태용 탕웨이 정식 결혼식, 영화 같은 영화인 커플” 등의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