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스트리트] 오늘의 뷰티계 소식

입력 2014-08-29 18:30  


소망화장품은 풍요로운 한가위를 맞이하여 10일간 다양한 소망화장품 제품들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는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빅 세일 이벤트는 전국 뷰티크레딧과 오늘(Onl)의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날 수 있습니다. 뷰티크레딧에서는 RGII 사이언스EX와 다나한 효용 제품 및 기타 잡화를 5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고, 뷰티크레딧 전용 제품은 40%, 그 외 시판제품은 20% 저렴하게 구매 가능합니다. Onl에서는 미드나잇 크림과 썬제품, 리얼테라피, 에코퓨어, 오셔니크 등 기초 여성 스킨케어, 일부 남성 스킨케어 라인 및 색조제품을 50%에, 베스트셀러인 버드 디퓨저를 포함한 리빙 퍼퓸제품 등을 4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또한 네일, 보디케어, 크로마케이 제품 등을 30%에, 잡화나 클렌징 제품 등은 20%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마죠리카 마죠르카는 가을 트렌드 룩을 공개했습니다. 2014 가을 룩은 시즌 대표 아이템인 마스카라를 활용해 풍성하고 아찔한 속눈썹을 연출하는 것입니다. 이성을 유혹하듯 매혹적인 눈매로 표현해주는 시크릿 아이템은 마스카라의 래쉬킹으로 볼륨감, 롱래시, 또렷함 세가지를 한번에 만족시켜 준다고 하네요. 더욱 강력하게 리뉴얼 되어 돌아온 래쉬킹은 5mm의 익스트림 롱 파이버가 배합되어 놀라운 롱래시 효과를 주고, 쭉쭉 늘어나는 마스카라 베이스와 볼륨업 파우더는 보다 풍성한 속눈썹을 선사합니다.



멜비타는 다음달 4일까지 일주일 간 현대백화점 목동점에서 팝업 스토어를 오픈합니다. 현대백화점 목동점 1층 행사장에서 1주일 간 진행되는 멜비타 팝업 스토어를 방문하는 모든 소비자는 피부 상담 후 피부에 맞는 멜비타 제품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9월 출시 예정인 멜비타의 오가닉 허니로 만든 허니 티 (honey tea) 를 맛볼 수 있습니다. 행사 기간 동안 구매하는 모든 소비자에겐 2종 트래블 키트 와 100% 당첨 룰렛 이벤트 참여 기회를 제공하며, 다양한 금액 대 별 사은 행사도 함께 진행할 예정이라고 하네요. 또한 추석을 앞두고 팝업 스토어 단독으로 멜비타 베스트 셀러 특별 세트를 선보입니다.



쏘내추럴은 입술에 틴트처럼 스며들어 물광 코팅한 듯 끈적임 없이 촉촉한 볼륨 입술로 연출해주는 러스터 볼륨 워터 드롭 틴트(POWDER4ROOM LUSTER VOLUME WATER DROP TINT)를 출시합니다. 립스틱의 선명한 발색, 립글로스의 촉촉함, 그리고 틴트의 립 타투 효과를 한번에 연출해주는 수분광 워터드롭 틴트입니다. 가볍고 촉촉한 워터 드롭 포뮬러가 입술에 닿자 마자 끈적임 없이 촉촉하고 매끄럽게 발리며 입술 표면에 매끈하고 윤기 나는 광을 연출해준다는 것이 업체 측의 설명입니다. 또한 아르간 오일, 로즈힙 오일 등 보습성분이 함유해 틴트 특유의 건조함 없이 덧바르지 않아도 오랜시간 동안 촉촉하고 매끄러운 입술을 유지시켜준다고 하네요. 페탈 코랄, 루시 레드, 마젠타 핑크컬러로 구성되어있습니다.



팝코(POPCO)는 가을을 맞이 신제품 4종을 내놨습니다. 카멜레온 걸 CC크림과 글램모어 립 틴트 3종을 내놨습니다. 카멜레온 걸 CC크림은 크림 내의 캡슐이 깨지면서 자연스러운 스킨톤으로 발색되어 피부를 밝고 환하게 보정해주는 베이스 메이크업 제품입니다. 수분감이 많아 피부 속부터 촉촉하게 관리해주며, 한 듯 안 한 듯한 자연스러운 누드메이크업 연출이 가능하다고 관계자는 설명했습니다. 글램모어 립 틴트는 1호 팝핑크, 2호 팝오렌지, 3호 뱀파이어 레드 색상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장미꽃수를 함유하여 상쾌하고 내추럴한 느낌으로 가볍게 사용할 수 있고, 사용 후에도 잔여감없이 깔끔한 기분으로 유지시켜줍니다. 또한 밀착감이 우수한 글루캄과 글리세린이 함유되어 있어 촉촉한 보습과 함께 부드러운 글로시감을 부여해주네요.


CNP차앤박화장품은 최근 리뉴얼해 선보인 ‘에이-클린’ 라인의 대규모 체험 이벤트를 27일부터 실시 중입니다. 선착순 1만명을 대상으로 진행하며 참가자에게는 ‘에이-클린’ 라인 3종 체험분이 각 4매씩 전달됩니다. 참가 신청은 27일부터 15일간 CNP차앤박화장품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며, 제품은 9월 15일부터 순차적으로 발송됩니다. 1만명 체험단을 진행하는 ‘에이-클린’ 라인은 클렌저, 토너, 모이스처라이저 등 3종으로 구성돼있으며 각질을 제거해 깨끗한 모공으로 가꿔주는 리놀레익산을 비롯, 지성 및 여드름성 피부 사용에 적합한 다양한 성분을 업그레이드해 담았다고 합니다.

한국경제TV 블루뉴스 김지은 기자
kelly@bluenews.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