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엔비디아 -3% ARM -11%..반도체 마저 꺾이나-와우넷 오늘장전략 2024-04-18 08:33:17
- 스테디셀러 (쥬시래스팅 틴트/멜팅 밤 등) 호조 지속, 신제품 (글래스팅 글로스) 품절 대란, 기타 카테고리 (아이섀도우 팔 레트, 블러셔, 아이브로우 펜슬 등) 확장 모두 주효 - 2024E 매출액 (2,103억원/+41.4%) 2천억원 돌파, 영업이익 (382억원/+59.1%)은 400억원에 육박할 것으로 전망 - 코미코: Chips Act 보조금...
"또 허탕쳤네요" 난리 난 다이소…품절 대란 벌어진 상품 2024-04-07 14:46:11
루즈팟 3종과 틴트 8종 등 총 11종 중 10종이 품절된 상태다. 아성다이소 관계자는 “루즈팟 2차 물량이 3월 말부터 입고됐다. 매장별로 입고 일정은 다소 다를 수 있다"고 설명했다. 메이크업 아티스트가 시작한 브랜드의 색조 화장품 제품을 3000원대에 구입할 수 있다는 소식과 양호한 품질이 SNS에서 화제가 됐다. 한...
무신사 뷰티브랜드 '오드타입', 일본 도쿄서 팝업 2024-04-04 10:12:21
'언씬 블러 틴트'와 '언씬 미러 틴트' 등 립 제품이 인기를 끌어 1년간 4만2천개가 팔렸다. 오드타입은 이번 행사를 통해 주력 제품인 틴트를 비롯해 블러셔, 아이 팔레트 등을 일본 고객에게 선보인다. 무신사 관계자는 "일본 고객들에게 지금 주목해야 할 K뷰티 브랜드로 소개돼 의미 있다"며 "신규...
쿠팡 30일까지 '메가뷰티쇼'…성수동에 버추얼 스토어 2024-04-01 16:39:56
국내외 인기 뷰티 브랜드가 참여해 선크림과 틴트 등 봄철 인기 제품을 할인가에 선보이고 원플러스원(1+1) 행사와 하루특가 골드박스 등 다양한 혜택을 적용한다. 쿠팡은 메가뷰티쇼 행사 제품을 2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 가운데 추첨을 통해 28만원 상당 화장품으로 구성된 '뷰티박스'를 증정한다. 쿠팡은 이번...
"리들샷 말고 또 있네" 입소문…다이소 또 '품절 대란' 2024-03-18 15:26:17
화장품인 '글로우 틴트'와 '워터 블러 틴트', 입술과 볼에 바를 수 있는 '컬러밤'이 대표 제품이다. 또한 어퓨는 다음달 다이소와 함께 색조 화장품 '더퓨어 캔디 라인'을 새롭게 선보인다. 아성다이소 관계자는 “앞으로도 다이소는 다양한 뷰티용품을 계속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화장품 맛집' 등극…인기 '후끈' 2024-03-18 10:32:32
제품 10여종을 출시했다. 다이소는 손앤박의 아티워터글로우틴트와 아티워터블러틴트, 아티스프레드컬러밤을 모두 3천원에 선보였다. 한편 다이소의 연간 매출은 2021년 2조6천억원에서 2022년 2조9천억원으로 늘었고 지난해 3조원을 넘은 것으로 추정된다. 영업이익은 2021년 2천838억원, 2022년 2천393억원이며, 작년...
고물가에 다이소 '5천원 이하' 화장품 인기…"매출 85% 늘어" 2024-03-18 10:24:35
다이소는 손앤박의 아티워터글로우틴트와 아티워터블러틴트, 아티스프레드컬러밤을 모두 3천원에 선보였다. 다이소 관계자는 "간단한 뷰티용품이지만 본인의 피부톤에 맞는 화장품을 선택한다면 자신만의 아름다움을 찾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며 "앞으로도 다이소는 다양한 뷰티용품을 계속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뷰티 기업' 삐아, 4월 25일 코스닥 입성…"색조 넘어 기초까지" 2024-02-27 15:39:43
공고히 하고 있다. 더불어 작년에 출시된 '로 틴트'는 전국 240여개 올리브영에 런칭했으며 글로우픽, 파우더룸 등 국내 주요 뷰티 플랫폼의 립 틴트 분야에서 1위를 기록하며 소비자의 높은 선호도를 증명하기도 했다. 삐아의 이 같은 핵심 경쟁력은 경영 성과로 이어져 2023년 가결산 별도 기준 매출액 379.0억...
삐아 "K뷰티 확산에 선도적 역할"…내달 코스닥 상장 2024-02-27 14:56:02
립스틱, 틴트, 아이섀도 등 색조화장품이다. 지난해 1∼3분기 누적 매출액은 279억원, 영업이익은 33억원이다. 박 대표는 "삐아는 20년 이상 화장품에 전문화된 노하우를 보유한 회사이면서 킬러 제품을 다수 보유하고 있다"면서 "업계 상위권 이익률 달성하고 있고, 운영 경험상 최적의 효율을 나타냄으로써 수익성이...
화장품 강국 日 사로 잡았다…판매 1위 'K뷰티' 뭔가 보니 [오형주의 산업탐구] 2024-02-17 10:00:04
립틴트 부문 1위와 종합대상 3위에 선정되기도 했다. 라카의 ‘본딩 글로우 립스틱’도 지난해 5월 출시 직후 큐텐재팬에서 2분기 연속 립스틱 판매랭킹 1위에 오르는 등 인기 상품으로 급부상했다. 라카는 틴트와 립스틱 제품들을 필두로 ‘메가와리(메가할인)’ 행사 때 12일간 립 카테고리에서만 6만8000여개를 판매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