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토니모리, 다이소 전용 브랜드 '본셉' 출시 2024-04-26 09:55:14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피부 탄력과 모공에 도움을 주는 레티놀을 함유하고 있다. 토니모리 관계자는 "다음 달에는 무더워지는 계절에 활용하기 좋은 강력한 워터프루프 색조 라인을 출시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본셉 레티놀 라인은 다이소 몰과 오프라인에서 동시에 판매된다. chacha@yna.co.kr...
무너진 흙·썩은 과일·인디언…보이나요, 이방인의 흔적들이 [제60회 베네치아 비엔날레] 2024-04-25 19:03:15
법조문에서 발췌한 문구를 여러 색조의 알파벳으로 새겨넣은 작품이다. ‘우리는 자유를 원한다’ ‘평화롭게 집회할 권리’ 등 텍스트를 노골적으로 표출한다. 전통적으로 ‘여성의 영역’으로 여겨지던 뜨개질과 비즈아트 등 직물 공예를 전면에 부각한 점도 돋보인다. 퀴어 작가의 내면을 반영했다.독일관 입구에 쌓인...
CJ올리브영, 글로벌 2030 찾는 홍대에 ‘K뷰티 랜드마크’ 세웠다 2024-04-25 16:00:40
바탕으로 엄선한 뷰티 상품을 만날 수 있다. 2층은 전문 MD가 추천하는 색조, 프리미엄 브랜드 위주로 매대를 구성했다. '럭스 에디트(Luxe Edit)' 단독 공간과 인기 브랜드 향수를 시향할 수 있는 '프래그런스바', 현재 주목받고 있는 브랜드를 소개하는 '트렌딩나우존' 등을 통해 차별화된 쇼핑...
'외국인 필수 쇼핑 코스'라더니…홍대에 新 '랜드마크' 떴다 2024-04-25 14:23:29
요소'에 역점을 뒀다. 매장 2~3층에서는 색조 화장품과 프리미엄 브랜드, 향수 브랜드 등 여러 뷰티 상품을 만날 수 있다. 2층에는 현재 주목받고 있는 브랜드를 소개하는 '트렌딩나우존'이 마련됐다. 3층은 스킨케어 등 기초 화장품 위주로 조성했는데 외국인 고객을 위한 'K뷰티나우존' 등을 찾아볼...
CJ올리브영, K뷰티 체험 특화 '홍대타운' 연다…"명소로 키운다" 2024-04-25 10:42:14
추천하는 색조와 프리미엄 브랜드 위주로 매대를 구성했고, 3층은 스킨케어 등 기초 화장품 위주로 조성했다. 올리브영 관계자는 "홍대타운에서 올리브영이 제안하는 차별화된 K뷰티 콘텐츠를 체험해보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매장의 '고객 체험'을 혁신하며 쇼핑을 넘어선 즐거움을 제공해나갈 계획"이라고...
삐아, 스팩합병 상장 첫날 13%대 급등 2024-04-25 09:39:20
대비 13.79% 오른 2만1750원에 거래되고 있다. 시초가는 1만8200원에 형성됐다. 삐아는 신영스팩7호와 합병을 통해 이날 코스닥 시장에 상장했다. 삐아는 2004년 설립돼 색조화장품 분야에서 사업을 영위해온 화장품 업체다. 지난해 연결기준 매출액은 383억원, 영업이익 42억원을 기록했다. 전년 동기 대비 매출액은...
삐아, 코스닥 스팩 합병 상장…20%대 '급등' 2024-04-25 09:31:27
기준가격은 1만 9,070원이다. 삐아는 지난 2004년 설립돼 색조 화장품 분야에서 사업을 영위해 온 화장품 브랜드사다. 색조 전문 브랜드인 '삐아'를 중심으로 베이스 메이크업 브랜드 '어바웃톤', 알파 세대를 겨냥한 기초 화장품 브랜드 '에딧비', 실용성을 중시하는 데일리 메이크업 브랜드...
"저가형 모델 만든다" 테슬라 시간외 10%대↑-와우넷 오늘장전략 2024-04-24 08:30:16
색조 브랜드로 유명한 Perfect Diary 전개사. 이외에도 DR.WU, Eve Lom, Pink Bear, Little Ondine 등 8개 브랜드를 전개 중 - 2023년 8월부터 중국 광저우에는 YSG와 코스맥스 간의 JV 생산법인이 가동 중 - JV법인 실적 연결 반영은 이르면 1Q24 혹은 2Q24부터이며, 2024년 JV법인 실적 목표는 매출 500억원, 영업흑자 -...
클리오, 일본 화장품 판매업체 인수…일본법인 정식 설립 2024-04-19 11:56:59
페리페라 브랜드를 시작으로 클리오의 색조 브랜드를 일본 시장에 공급한 벤더업체다. 클리오는 이번 인수를 통해 일본법인으로 클리오재팬을 정식 설립하고 일본 사업 구조 효율화를 통해 매출 확대뿐만 아니라 중장기적으로 수익성 개선을 도모할 방침이다. 클리오는 일본 전역의 드럭스토어와 버라이어티숍 등 1만5...
무협 "K-뷰티 수출, 인도·튀르키예·멕시코·태국에 주목" 2024-04-18 11:00:02
것으로 나타났다. 지난 2022년 인도 기초 색조 화장품 수입 시장에서 한국은 벨기에, 미국, 프랑스를 제치고 3대 수입국으로 부상했다. 보고서는 인도 화장품 시장 공략을 위해 비건 등 기초 화장품 중심의 온라인 마케팅이 필요하다고 제언했다. 튀르키예 역시 젊은 인구를 바탕으로 화장품 시장이 빠르게 성장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