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쾌 짜릿 화끈…‘타짜2’를 즐기는 관전 포인트, 셋

입력 2014-09-03 12:16  


‘타짜2’가 관객을 만날 채비를 마쳤다.

추석 대목을 겨냥한 하반기 최고의 오락영화 ‘타짜-신의 손’ 제작 유한회사타짜2문화산업전문회사 제공/배급 싸이더스픽쳐스·롯데엔터테인먼트)이 오늘 9/3(수) 개봉을 맞이하며 유쾌한 웃음과 짜릿한 승부, 화끈한 볼거리를 엿볼 수 있는 ‘버라이어티’ 명장면을 공개해 더욱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 유쾌하다! 캐릭터의 버라이어티 입담

‘허광철’(김인권 분)의 집으로 화투를 치러 간 ‘고니’의 조카 ‘대길’(최승현 분)이 우연히 ‘미나’(신세경)를 보고 첫눈에 반해 고백을 하는 장면에서는 풋풋한 매력을, 화투판 스승과 제자로 만난 ‘고광렬’(유해진 분)과 ‘대길’이 전국 유랑을 하는 장면에서는 노름판 터진 입 ‘고광렬’다운 유쾌한 입담과 남다른 콤비호흡을 통해 신-구 ‘타짜’의 환상의 앙상블에 대한 기대를 더한다.

◆ 짜릿하다! 화투판을 둘러싸고 벌어지는 승부의 세계

볼모로 잡힌 ‘미나’를 구하기 위해 유령 하우스에서 자신의 손목을 걸고 운명의 한 판 승부를 벌이는 ‘대길’ 역 최승현의 비장한 표정과 결연한 눈빛이 돋보이는 장면으로 냉혹한 화투판 승부의 세계에 대한 호기심을 자극하며 긴장감을 불러일으킨다. ‘답십리 똥식이’ 장동식(곽도원 분)이 원정을 나온 ‘타짜’ 대길과 짜릿한 대결을 펼치는 장면은 자신의 영역에 한번 들어온 먹잇감은 절대로 놓치지 않는 도박판의 하이에나다운 ‘장동식’의 면모를 엿보게 하며, 극악무도한 악인의 탄생을 알린다.

◆ 화끈하다! 목숨 건 ‘타짜’들의 죽음의 한 판 승부

8년 만에 ‘타짜-신의 손’으로 귀환한 `아귀’(김윤석 분)와 `대길`, `미나`, `장동식`, `우사장`(이하늬 분), `허광철`이 ‘아귀 하우스’에서 펼쳐지는 죽음의 한판 승부는 배우들의 명연기가 더해져 풍성한 볼거리를 선사하는 것은 물론, 영화 속 대망의 하이라이트 장면이라 해도 과언이 아닐 만큼 손에 땀을 쥐는 긴장감을 선사한다.

‘타짜-신의 손’을 연출한 강형철 감독은 “마지막 장면이 ‘타짜-신의 손’의 피날레였고, 2주 정도 세트 촬영을 했다. 상황과 설정 상 모든 배우가 예민할 수밖에 없었던 상황임에도 불구하고 선배들은 후배들을 챙기고 서로 웃으면서 배려하는 모습들이 기억에 많이 남는다”며 힘들었지만 훈훈했던 촬영 분위기를 전했다.

8년 만에 ‘타짜-신의 손’으로 스크린 귀환을 알린 ‘아귀’ 역 김윤석은 “힘들기도 했지만 극의 하이라이트였기 때문에 적당한 긴장감과 더불어 굉장히 기분 좋게 촬영에 임했다”며 긴장감 넘쳤던 촬영 당시를 회상하며, 한국 영화사상 ‘벗고’ 화투를 치는 전무후무한 장면의 탄생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한편, ‘타짜-신의 손’은 삼촌 고니를 닮아 어린 시절부터 남다른 손재주와 승부욕을 보이던 대길이 그 누구도 믿을 수 없는 타짜의 세계에 겁 없이 뛰어들면서 목숨이 오가는 한판 승부를 벌이게 되는 이야기를 담았다. 최승현, 신세경, 곽도원, 이하늬, 김윤석 등이 출연한다. 오늘(3일) 개봉.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