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O 902014’ 안영미·이국주, “엑소 최고 매력남은 디오” ‘눈길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입력 2014-10-02 18:07  

‘EXO 902014’ 안영미·이국주, “엑소 최고 매력남은 디오” ‘눈길



‘EXO 902014’에 특별출연한 안영미, 이국주가 디오를 최고 매력남으로 꼽았다.

오는 3일(금) 저녁 8시 스페셜편으로 방송하는 Mnet ‘EXO 902014’ K-POP 기습체크편에 특별 출연하는 안영미, 이국주가 엑소 멤버 중 디오를 최고 매력남으로 꼽아 눈길을 끈다.

이 날 방송에는 안영미와 이국주가 깜짝 출연, 엑소 멤버들이 팀을 나눠 황금열쇠를 걸고 90년대 노래와 댄스로 퀴즈 대결에 나선다.

그간 방송을 통해 만나본 90년대를 풍미한 선배가수들은 물론, 90년대부터 2014년까지의 K-POP을 총망라해 각종 노래와 댄스퀴즈를 펼치는 것.

안영미를 주장으로 한 ‘드루와’팀, 이국주의 ‘호로록’팀으로 나뉘어져 경쟁을 펼치며 대한민국 대표 개그우먼들의 입담에 수호와 세훈은 웃음을 참지 못하고 바닥에 쓰러지고, 함께 몸개그를 선보일 정도로 그 어느 때보다 즐거운 촬영이 이어졌다는 후문이다.

특히 녹화 이후 안영미와 이국주는 엑소 멤버 중 디오를 최고 매력남으로 꼽아 이목을 집중시킬 예정이다.

안영미는 “원래도 디오군이 착해 보여서 좋았는데 실제 촬영해보니 정말 착해서 더 좋아졌다”고 전했으며 이국주 역시 “디오군의 진지한 모습이 매력적이었다”고 밝혀 연기돌 디오가 연상녀들 사이에서도 대세임을 제대로 입증했다.

이어 이국주는 “녹화 처음엔 엑소가 낯가림이 있고 시크할줄로만 알았는데 전혀 그렇지 않고 너무 밝게 대해줘서 편하고 파이팅 넘치는 시간이었다”고 화기애애했던 현장 분위기와 애정 어린 소감을 덧붙였다.

뿐만 아니라 이 날 방송에서 디오는 엑소 멤버 중 최초로 걸그룹 뮤직비디오 촬영에 도전할 예정이다. 뮤직비디오 속 또 어떤 색다른 변신을 선보일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EXO 902014’는 엑소가 K-POP 부흥기인 90년대와 글로벌의 정점에 선 2014년을 연결하며 90년대부터 지금까지 가요계 정상을 지킨 선배 가수들과 당시의 명곡과 문화를 새롭게 조명해보는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이다.

그간 H.O.T., god, 신화, 조성모, 플라이투더스카이 등 90년대를 대표하는 가수들이 대거 등장해 숱한 화제를 낳고 있다. 매주 금요일 저녁 8시 Mnet에서 방송한다.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