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브랜드가치 455억달러…'세계 7위'

임원식 기자

입력 2014-10-09 18:14   수정 2014-10-09 18:14



삼성전자의 브래드가치가 지난해보다 한 계단 오른 세계 7위에 올랐습니다.

미국 브랜드가치 평가업체 `인터브랜드`가 발표한 `세계 100대 브랜드`에서 삼성전자는 브랜드가치 455억 달러로, 세계 7위를 차지했습니다.

인터브랜드는 삼성전자가 스마트폰과 커브드TV 등 혁신적인 제품으로 시장을 주도하고 메모리 사업의 매출 증가와 소비자 중심의 마케팅활동 등을 높이 평가했습니다.

지난 2012년 브랜드가치 세계 10위권에 이름을 처음 올린 삼성전자는 지난해 396억 달러의 가치로 8위에 올랐습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