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경꾼 일지’ 새드엔딩 암시? 칼 맞은 정일우 어찌되나

입력 2014-10-21 16:13  


‘야경꾼 일지’가 종영을 앞두고 있다.

오늘(21일) 종영하는 MBC 월화 특별기획 ‘야경꾼 일지’에서 정일우가 칼에 찔린 모습이 공개돼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야경꾼 정일우-정윤호-윤태영이 최후의 일격을 준비하는 것으로, 지난 23부 방송 말미에 완공된 태평 창천탑과 이무기 승천의식을 거행하는 김성오의 모습과 이를 막기 위해 궁에 잠입한 ‘야경꾼’ 정일우-정윤호-윤태영의 비장한 모습이 공개돼 ‘야경꾼’의 활약을 기대하게끔 만들었다.

공개된 사진 속 세 사람은 강렬한 눈빛으로 무장한 후 뚫어질 듯이 어딘가를 응시하고 있어 궁금증을 자아낸다. 이린-무석-조상헌은 이무기 승천이 이루어지기 직전에 궁궐에 등장해 이무기 승천을 저지하기 위해 혼신을 다해 마지막 공격을 펼칠 예정.

특히 이들은 최후의 일격을 위해 늠름한 자태를 뽐내고 있다. 평소와는 다른 분위기로, 단단히 마음을 먹은 듯 갑옷까지 갖춰 입고 야경꾼 포스를 제대로 발산하고 있다. 무석은 자신을 향해 달려드는 군사들을 단칼에 베며 변함없이 강력한 검술실력을 과시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혼돈에 휩싸인 이무기 승천 현장 한 가운데 제물로 묶여있는 도하를 구하기 위해 도하의 곁으로 향한 모습이 포착됐는데, 도하의 곁을 지키고 있어야 할 사담이 보이질 않아 궁금증을 자아낸다.

앞서 야경꾼들은 사담(김성오 분)의 계략으로 인해 이무기 승천을 막을 수 있는 무기인 만파식적과 신궁을 모두 잃었고, 심지어 도하(고성희 분)마저 이무기 승천의식의 제물로 잡혀 전력마저 부족한 최악의 상황. 이런 상황 속에서 이린-무석-조상헌이 무슨 수로 이무기 승천을 저지하려 할지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자극하고 있다.

무엇보다 이린이 검에 찔린 채 괴로워하는 모습이 공개돼 위기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도하가 제물로 잡혀 있는 상황에서 이린마저 치명상을 입게 된다면, 야경꾼 모두가 위태로워지는 절체절명의 위기를 맞이하게 되는 것으로 과연 이 위기를 어떻게 극복할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과연, 야경꾼들이 힘을 모아 이무기 승천을 저지한 것인지 도하를 무사히 구출할 수 있을지 혼돈에 휩싸인 조선을 어떻게 될 지 오늘 밤 ‘야경꾼 일지’ 마지막 방송을 통해 모두 공개된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