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지원 이교영, 공식입장 “둘다 후회하고 반성, 선풍기 던진 일은 잘못”

입력 2014-10-27 17:34  

전 농구선수 우지원괴 부인 이교영이 가정폭력 사건과 관련해 공식입장을 밝혔다.


27일 우지원은 자신의 SNS를 통해 “우지원입니다. 먼저 물의를 일으켜 죄송합니다. 제가 지금 이글을 올리는 이유는 거짓 없이 진실을 말씀드려야 할 것 같습니다”라며 글을 시작했다.

이어 “그날 저녁 아내 이교영의 권유로 같이 술을 마시게 됐고, 술을 같이 마시덩 중에 아내가 지속적으로 자극적인 언어를 사용하던 중”이라며 “첫째 딸아이가 ‘엄마 그만 좀 해’라고 말했는데 아내의 말투와 행동이 계속 이어지자 그만 제가 참다못해 선풍기를 바닥에 던지는 상황이 발생했습니다”라고 당시 상황에 대해 설명했다.

우지원은 “그리곤 방에 들어가 잠이 들었는데 아내 이교영의 신고로 경찰이 왔고, 경찰서까지 가게 됐네요”라며 “둘다 조금 취한 상태여서 판단력이 흐려졌던 것 같습니다. 모든 일이 잘 해결됐고, 지금은 둘다 후회하고 반성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선풍기를 던진 일은 분명 저의 잘못입니다”라며 사과의 말을 전했다.

마지막으로 “공인으로서 해서는 안될 일을 했습니다. 그점은 다시 한 번 머리 숙여 사죄드립니다”라며 “걱정 끼쳐드려 정말 죄송합니다. 앞으로 더욱 성숙하고 성실한 모습 보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라고 글을 마쳤다.

앞서 우지원은 25일 자정께 경기도 용인시 기흥구 공세동 자택에서 술에 취한 상태에서 부인 A씨와 말다툼을 벌이다가 선풍기를 집어던져 A씨 신고를 받고 출동한 인근 파출소 경찰관에게 체포됐다.

이날 우지원은 오전 4시께 용인동부경찰서에 폭행 혐의로 입건됐지만, 경찰은 우지원이 술에 만취해 횡설수설하는 등 조사를 진행할 수 없자 귀가조치한 뒤 추후 조사를 진행하기로 했다.

경찰 관계자는 “우지원이 술에 취한데다 구속 사안이 아니라서 일단 귀가조치했다”며 “선풍기를 바닥에 집어던진 것 외에 자세한 폭행 내용 등에 대해서는 조사를 진행해봐야 알 수 있다”고 밝혔다.

우지원은 2000년 서울대 작곡과에 재학 중이던 아내 이교영을 지인의 소개로 만나 2년 간의 열애 끝에 2002년 8월 결혼했으며, 슬하에 두 딸을 두고 있다.

농구스타 우지원 이교영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농구스타 우지원 이교영, 어쩌다 그랬을까” “농구스타 우지원 이교영, 일어나고 나서 후회많이 했을 듯” “농구스타 우지원 이교영, 물건을 던지는 건 아니지” “농구스타 우지원, 아내 이교영도 감정이 격해진 것 같긴하네” “농구스타 우지원 이교영, 뭐가 문제였을까” 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방송캡쳐)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