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 ‘레베카’, 흥행저력 입증…초연의 감동을 넘어선 전율적인 감동 선사

입력 2014-11-09 09:59  



로맨스와 서스펜스가 결합된 환상적인 무대로 오픈과 동시에 예매율 1위는 물론 연일 매진을 기록하며 여전한 흥행 저력을 입증한 뮤지컬 ‘레베카’가 9일 마지막 공연을 앞두고 있다.

초연보다 더욱 탄탄해진 작품으로 돌아온 뮤지컬 ‘레베카’는 평단과 관객들의 열렬한 지지를 받았다. 특히 올해 공연에서는 무대 장치와 특수효과에 공을 들여 한시도 눈을 뗄 수 없는 긴장감을 선사했다.

또한 초연에서 공연한 바 있는 오만석, 옥주현, 신영숙, 임혜영과 새롭게 합류한 배우 민영기, 엄기준, 리사, 오소연의 환상적인 연기 호흡은 극의 서스펜스를 한층 끌어올려 관객들을 열광시켰다.

뮤지컬 ‘레베카’를 본 관객들은 “여전한 소름과 감동”, “자동으로 기립박수를 치게 된다”, “공연이 끝나고도 여운이 가시지 않는다”, “원작 영화보다 생동감 있는 기발한 무대”, “최고의 감동을 느끼고 왔다” 등의 폭발적인 반응을 보였다.

지난 5일에는 마지막 공연의 아쉬움을 달래기 위해 뮤지컬 ‘레베카’에서 가장 사랑 받는 넘버 중 하나인 ‘레베카’의 음원을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했다. 지난달 뮤직비디오로 공개한 바 있는 댄버스 부인 역의 신영숙과 나(I) 역의 임혜영이 부른 버전이다. 이외에도 2013년 공연 실황 앨범을 음원 사이트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뮤지컬 ‘레베카’는 국내에서 큰 인기를 얻은 뮤지컬 ‘엘리자벳’, ‘모차르트!’의 극작가 미하엘 쿤체와 작곡가 실베스터 르베이의 손에서 탄생한 작품으로 1938년 출간된 대프니 듀 모리에가 쓴 동명의 베스트셀러 소설을 기반으로 하고 있으며 스릴러의 거장 알프레드 히치콕 감독의 동명영화에서 영감을 받아 제작됐다. 2013년 초연 공연의 성공으로 ‘제7회 더 뮤지컬 어워즈’에서 5개 부문을 수상하며 큰 호평을 받았으며 1년만의 재공연에서는 기존 작품을 업그레이드하여 한국만의 창의적이고 독창적인 방식으로 최고의 서스펜스를 구현한 무대를 선사했다.

뮤지컬 ‘레베카’는 9일 블루스퀘어 삼성전자홀에서 서울 공연을 마치고 14일 전주 공연을 시작으로 대전, 창원, 대구, 부산, 광주, 안산까지 총 7개 지역을 돌아 2015년 1월 4일 대장정을 마칠 예정이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