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맨’ 엄태웅, 산속 요정 둘째 딸 ‘지온’+지온 지킴이 첫째 딸 ‘새봄’ 첫 공개!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입력 2015-01-02 01:22   수정 2015-01-02 10:12

‘슈퍼맨’ 엄태웅, 산속 요정 둘째 딸 ‘지온’+지온 지킴이 첫째 딸 ‘새봄’ 첫 공개!



‘슈퍼맨이 돌아왔다’ 엄태웅과 그의 18개월 딸 엄지온이 시청자 앞에 첫 선을 보인다.

오는 4일, 축구 국가대표 평가전으로 인해 오후 4시 10분에 방송되는 KBS 2TV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퍼맨’) 59회에서는 ‘두려움과 설렘 사이’가 방송된다. 이중 새롭게 ‘슈퍼맨’ 가족에 합류한 배우 엄태웅과 그의 딸 엄지온이 무공해 매력으로 시청자들에게 첫인사를 건넬 예정이다.

이날 엄태웅과 가족은 새로운 보금자리로 이사를 했다. 새 집은 산 비탈에 아슬아슬 서 있는 주택. 엄태웅은 첫째 딸 진돗개 ‘새봄이’를 마당에 풀어놓고, “내가 꿈꾸던 집이구나!”라고 외치며 해맑은 미소를 터뜨렸다.

그러나 정작 집안은 전쟁터를 방불케 할 정도로 엉망진창이었다. 난방이 되지 않은 탓에 발을 내딛는 곳곳이 얼음장인데다가, 욕실에는 수도꼭지도 달려있지 않은 상태. 아비규환의 집 모습에 아내 윤혜진은 놀랐지만 엄태웅은 천하태평한 표정으로 “괜찮아~ 하면 다 돼~”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엄마와 아빠의 신경전에 해피 엔도르핀이 된 이는 바로 지온. 얼굴에서 미소가 떠나지 않는 지온은 아장아장 깜찍한 걸음마로 산과 집을 거침없이 횡단하며 무공해 매력을 뽐냈다. 그런가 하면 지온의 곁에는 ‘지온 지킴이’를 자처하는 진돗개 새봄이가 함께하며 `까르르 까르르` 웃음 소리가 그치지 않았다.

이 같은 지온과 새봄 자매의 ‘초 긍정 에너지’는 오포읍을 들썩이게 하며, 진돗개와 산을 뛰어다니는 새로운 `슈퍼맨` 요정의 탄생을 알렸다는 후문이다.

이에 대해 `슈퍼맨` 제작진은 "새로운 슈퍼맨 가족이 된 엄태웅과 딸 지온은 자연친화적 부녀다. 엄태웅씨의 오랜 꿈이 실현되는 산속 집으로의 이사를 기점으로 방송이 시작될 예정"이라고 밝힌 후 "향후 진돗개와 자매처럼 산에서 뛰며 자라날 지온의 모습과 지온을 통해 엄포스가 아닌 감성아빠로 거듭날 엄태웅씨의 변신은 새로운 시청포인트가 될 것"이라고 밝혀 기대를 높였다.

‘무공해 부녀’ 엄태웅과 엄지온의 첫 등장 소식에 네티즌들은 “엄포스가 슈퍼맨 아빠로 돌아온다니! 완전 기대됨!”, “예고편에서 봤는데 지온이 완전 해맑고 귀여운 것 같다! 환영합니다~”, “초보 슈퍼맨 아빠의 고군분투가 또 다시 시작되겠네요~ 기대하고 있습니다!”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한편,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 59회는 축구 국가대표 평가전으로 인해 오는 4일, 오후 4시 10분에 방송된다.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ope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