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배우 한그루(23)과 이성경(25)이 각자 매력을 뽐내 화제를 모으고 있는 가운데 둘의 화보도 함께 관심을 모으고 있다.
지난 8일 방송된 KBS 2TV 예능프로그램 `해피투게더3`는 `대세남녀 특집`으로 진행됐다.
이날 MC유재석은 한그루에게 "검술 실력이 뛰어나다고 들었다"고 질문했다. 이에 한그루는 "중국에서 유학할 때 예술학교를 다녔다. 연기 전공이었는데 옆 방 수업이 검술 수업이었다"며 "복수전공을 해서 배웠다"고 밝혔다. 이어 제작진이 준비한 검으로 수준급 검술 시범을 보여 놀라움을 자아냈다.
이와 함께 과거 공개된 한그루와 이성경의 화보가 재조명 되고 있다.
한그루는 LS네트웍스 글로벌 브랜드 스케쳐스 14FW시즌 레깅스 화보를 공개했다. 어린 시절부터 발레, 현대 무용을 해왔다고 알려진 한그루는 화보 속에서 탄력있는 몸매와 힙라인을 과시했다.
또한 이성경은 패션 매거진 `엘르`의 화보에서 특유의 상큼 발랄한 화보를 완성했다. 특히 그는 아찔한 하의 실종 패션으로 매끈한 각선미를 공개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해피투게더 이성경 한그루 김지훈,둘다 몸매 최고네""해피투게더 이성경 한그루 김지훈,입이 쩍""해피투게더 이성경 한그루 김지훈,힙라인이 예술""해피투게더 이성경 한그루 김지훈,김지훈 엄청 좋아하던데" 등의 반응을 보였다.
관련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