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나라, 데뷔 5000일 기념 러블리 인증샷 공개 '방부제 미모' 눈길

입력 2015-01-13 10:29  

장나라, 데뷔 5000일 기념 러블리 인증샷 공개 `방부제 미모` 눈길

배우 장나라가 팬들이 보낸 `데뷔 5000일 기념` 축하 메시지와 깜짝 선물에 감사한 마음을 전하는 `러블리 5종 인증샷`을 공개했다.



장나라는 이달 9일 데뷔한 지 5000일이 되는 특별한 날을 맞이했다. 이날 장나라는 경기도 양평의 한 스튜디오에서 프로필 촬영을 진행하고 있었다. 이때 팬클럽 `나라사랑`의 팬들이 장나라의 `데뷔 5000일`을 축하하기 위해 준비한 깜짝 선물과 메시지를 현장에 전달했고, 예상치 못했던 팬들의 각별한 정성에 장나라는 뜨거운 감동과 행복감을 내비쳤다.

무엇보다 장나라는 `데뷔 5000일`을 잊지 않고 챙겨준 팬들의 세심한 배려와 오랫동안 변함없는 사랑을 보내준 진심 어린 마음에 눈시울을 붉혔다. 뿐만 아니라 팬들이 정성스럽게 준비한 축하 메시지와 선물들을 하나하나 직접 열어 유심히 살펴보며 감사의 마음을 표했다.

이와 관련해 장나라가 팬들로부터 전달받은 케이크와 꽃다발, 선물 등을 펼쳐놓고 해맑은 미소와 함께 인증샷을 찍어 화답해 눈길을 끌고 있다. 핑크색 니트 차림으로 러블리한 매력을 한껏 뽐내고 있는 장나라는 5000일을 기념하는 초가 꽂힌 케이크를 들고 상큼한 미소를 지어 보이는가하면, 볼에 바람을 넣어 초를 부는 등 깜찍한 표정으로 변함없는 매력을 과시했다.

뿐만 아니라 중국의 팬클럽인 `엔젤 나라`와 중국 유명 커뮤니티 사이트 `바이두 티에바`에서도 장나라의 데뷔 5000일 기념을 축하하는 응원의 메시지가 잇따라 도착해 `원조 한류 스타` 장나라의 위상을 입증해보였다. 장나라는 두 손을 공손히 모은 채 중국에서 보낸 축하 메시지가 담긴 현수막을 가리키며 인증샷을 찍는가 하면, 시종일관 밝은 미소와 함께 브이자를 그리며 포즈를 취했다.

장나라의 소속사 나라짱닷컴은 "한국과 중국 팬들의 진심 가득한 응원 덕분에 장나라가 5000일 동안 꾸준하게 활동하며, 좋은 모습을 보여줄 수 있었던 것 같다"며 "언제나 늘 한결같은 사랑을 보내주신 팬들게 감사드립니다. 앞으로도 더욱 열심히 하는 장나라의 모습을 보여드리겠다"고 전했다.


한편 장나라는 지난해 MBC `운명처럼 널 사랑해`와 `미스터백`에서 맹활약했다. 이에 2014년 MBC 연기대상에서 `최우수 연기상`과 `베스트 커플상`, `남녀 인기상` 등 3관왕에 등극하며, 명실상부 `로코퀸`의 위상을 100% 증명해냈다. 2014년을 숨 가쁘게 달려온 장나라는 잠시 휴식을 취하며 차기작을 검토 중이다.(사진=나라짱닷컴)

한국경제TV 박선미 기자
meili@bluenews.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