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양 클로즈-UP] 현대산업개발, 천안 백석 3차 아이파크

양재준 선임기자

입력 2015-01-13 13:06   수정 2015-01-13 16:10

<리포터> 박누리
"안녕하세요, 분양 클로즈-UP에 박누리입니다.
지난해 연말까지 계속된 분양시장의 호조세와 `부동산 3법` 통과에 힘입어서 2015년 분양시장의 열기 역시 뜨겁게 달아오르고 있는데요.
오늘 저희가 소개해 드릴 곳은 2015년에 첫 번째 분양, 현대산업개발의 백석 3차 아이파크입니다.
광역수도권의 위례신도시로 불리고 있는 백석지구 내에 들어서는 현대산업개발에 마지막 브랜드 타운이라서 그런지더 많은 분들의 관심이 몰리고 있는데요.
백석 3차 아이파크 과연 어떤 모습일 지 지금부터 자세한 분양정보 함께 만나보시죠."


천안 백석지구의 마지막 분양 단지인 백석3차 아이파크는 지하 2층, 지상 최고 27층, 9개 동으로 전용면적 74㎡, 84㎡, 99㎡ 등 5개 타입 모두 805가구입니다.
안정적인 구조와 공간 활용도가 높은 판상형 중심설계와 주변 지형을 고려한 동 배치를 통해 동간 거리가 다른 단지에 비해 넓어 채광성과 일조권을 확보하고 있다는 점이 특징입니다.

<인터뷰> 윤정수 현대산업개발 영업팀 부장
"백석 3차 아이파크가 공급될 백석지구는 총 7천여 세대로 이뤄진 민간 브랜드 타운입니다.
기존 1차, 2차 아이파크 공급에 이어 이번 백석 3차 아이파크가 공급됨으로 총 3천407세대의 거대 아이파크 타운이 조성됩니다."

1, 2차 아이파크에 이어 마침내 지역의 랜드마크, 브랜드타운이 될 백석 3차 아이파크는 KTX 천안아산역 등 빠르고 편리한 쾌속교통을 자랑하고, 인근에 삼성 SDI 등 산업단지로 출,퇴근이 용이합니다.
단지 바로 옆에는 초중고 등의 학교시설이 가까워 자녀의 안전통학이 가능하고, 이마트와 롯데마트, 코스트코 등의 할인마트와 갤러리아백화점 등의 상업시설, 그리고 천안시청, 천안종합운동장 등과도 가까워 높은 생활편의성과 편리하고 가깝게 누리는 생활 인프라를 자랑합니다.

<리포터> 박누리
"백석 3차 아이파크는 대부분의 세대가 중소형 평형으로 구성돼 있다고 하는데요.
틈새 평형인 74㎡부터 84㎡, 99㎡까지 총 5개의 평면 구조를 선보이면서 실수요자들의 선택의 폭을 넓혔다고 합니다.
과연 어떤 모습일 지 지금부터 내부구조 함께 살펴보시죠."


# 84㎡A타입
가장 많은 세대수를 선보이는 84㎡A 타입은 채광과 통풍이 우수한 포베이 판상형 평면으로 풍부한 일조권을 보장합니다.
거실과 마주한 주방엔 옵션인 알파룸이 선택 가능하고, 주부의 작업동선을 줄일 수 있도록 ‘ㄷ’자형으로 설계된 것이 장점인데요.
특히 맘오피스는 수납공간 혹은 주부들이 독서를 하거나 인터넷 서핑을 하는 등 다양한 공간 연출이 가능합니다.
프라이빗한 안방은 편안하고 아늑한 느낌으로 대신 분리된 파우더룸과 웬만한 방 크기의 드레스룸으로 공간 활용도와 수납을 강조했습니다.
자녀방은 벽면에 자리한 창을 통해 환기를 수월하게 했구요.
붙박이장을 통해 정리 정돈 효과를 높였습니다.
또 다른 침실은 서재 등 다목적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 평면을 구성했습니다.

# 99㎡타입
99㎡ 타입은 현관 옆에 설치된 대형 팬트리를 통해 부피가 큰 물건도 수납이 가능한데요.
대형 가족이나 넉넉한 공간을 원하는 고객들의 만족도가 높습니다.
다이닝룸을 연상시키는 고급스러운 주방은 대형 ㄷ자 구조로 효과적인 동선과 주방 옆 공간은 창고나 방으로 사용 가능합니다.
침실은 따뜻하고 포근한 느낌으로 연출했구요.
뛰어난 내장재로 여심을 만족시키는 파우더룸과 호텔식 실내 인테리어가 돋보이는 욕실, 대형 드레스룸은 선택에 따라 알파룸으로도 사용가능합니다.
또 다른 방 역시 널찍한 창을 비치한 디테일함과 자녀방 또한 창을 통한 개방감과 모자람 없는 수납이 가능합니다.

<인터뷰> 윤정수 현대산업개발 영업팀 부장
"백석3차 아이파크는 수요자에게 선호도가 높은 중소형이 공급물량의 80% 가량을 차지하고 있으며, 4베이 구조의 알파룸으로 설계된 평면이 제공됩니다.

특히 천안 백석지구 최초의 틈새 주택형인 74㎡를 선보입니다."

<리포터> 박누리
"백석 3차 아이파크 함께 만나보셨습니다. 여러분 어떠셨나요?
이번 3차 분양이 완료되면 백석지구내에 총3천4백여 세대규모의 대단지 브랜드 타운이 완성된다고 하는데요.
최고의 입지조건과 대단지 프리미엄이 만나서 그 미래가치는 더욱더 높아질 것으로 예상됩니다.
더 자세한 분양정보 궁금하신 분들은 직접 현장에 나와 보시면 꼼꼼한 체크 하실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분양 클로즈-UP에 박누리였습니다."


# 분양일정
천안 백석 3차 아이파크는 오는 14일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15일 1,2순위, 16일 3순위 청약을 받습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