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 히어로' 다니엘 헤니, 싱크로율 200% 더빙 영상 공개 '기대감↑'

입력 2015-01-14 14:23  


`빅 히어로` 다니엘 헤니

영화 `빅 히어로`가 배우 다니엘 헤니의 ‘싱크로율 200% 더빙 영상’을 공개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2015년 디즈니의 야심작 `빅 히어로`는 천재 공학도 형제 ‘테디’와 ‘히로’가 만든 힐링로봇 ‘베이맥스’가 가장 사랑스러운 슈퍼히어로로 거듭나는 액션 어드벤처 영화다. 지난 겨울 `겨울왕국`을 제작해 공전의 히트를 기록한 애니메이션의 명가 디즈니와 마블 코믹스 원작이 만나 최고의 시너지를 선보이는 작품.


영화 `빅 히어로`는 지금까지 본 적 없는 가장 사랑스러운 슈퍼히어로의 탄생을 예고하는 힐링로봇 ‘베이맥스’의 매력과 ‘베이맥스’를 개발한 천재공학도 형 ‘테디’와 동생 ‘히로’의 형제애, ‘베이맥스’와 ‘히로’의 특별한 우정을 담아냈다.

최초 공개된 다니엘 헤니 `싱크로율 200%` 더빙 영상은 다니엘 헤니의 생생한 목소리 연기가 담겨 있어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다니엘 헤니가 열연한 ‘테디’는 힐링로봇 ‘베이맥스’를 개발한 천재 공학도이다. 명석한 두뇌와 댄디한 외모, 지혜까지 갖춘 테디는 방황하는 십대 소년 동생 ‘히로’의 든든한 멘토로도 맹활약해 캐릭터의 매력을 더한다.

훈훈한 외모와 여심을 사로잡는 매너로 주목 받고 있는 다니엘 헤니는 영화제 신인 남우상을 수상하며 연기력을 인정 받고, 할리우드에 진출하며 연기 스펙트럼을 넓히고 있다. 이에, 다니엘 헤니는 "`빅 히어로`의 감성이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거예요. 저도 녹음실에서 연기하다 울컥할 정도였어요"라고 소감을 밝히며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고조시키기도. 영화는 다니엘 헤니가 열연한 `테디`와 `히로`의 형제애, `베이맥스`와 `히로`의 특별한 우정까지 담아내 전 세대를 아우르는 영화로 각광받고 있다.

`빅 히어로`는 통쾌한 액션 어드벤처와 따뜻한 감성으로 올 겨울 최고의 기대작으로 급부상하고 있다. ‘베이맥스’를 발명한 천재공학도 ‘테디’ 역의 다니엘 헤니를 비롯해 김상진 캐릭터 디자인 수퍼바이저, 돈 홀 감독, 로이 콘리 프로듀서가 1월 14일, 15일 양일간 내한하여 국내 팬들과의 만남을 가질 예정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또한 `빅 히어로`는 영국 아카데미 최우수 애니메이션 부문을 비롯, 애니메이션계 아카데미로 불리는 ‘애니 어워즈’ 7개 부문 등 유수 시상식에서 지금까지 29개 부문에 노미네이트 되는 기염을 토하며 작품성까지 인정 받아 웰메이드 애니메이션의 탄생을 예고하고 있다. 디즈니 애니메이션만의 독보적인 감성과 유머를 선사할 `빅 히어로`. 오는 1월 21일 국내 개봉을 앞두고 있다.

`빅 히어로` 다니엘 헤니, `빅 히어로` 다니엘 헤니, `빅 히어로` 다니엘 헤니, `빅 히어로` 다니엘 헤니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