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정환 교통사고
안정환의 교통사고 소식이 전해져 충격을 주는 가운데, 사고를 낸 차량 운전자가 사고 당시 음주운전 했던 것으로 드러났다.
전 국가대표 축구선수이자 MBC 스포츠 해설가 안정환은 지난 13일 한국과 쿠웨이트 아시안컵 경기 중계를 마치고 귀가하던 중 4중 추돌 교통사고를 당했다.
14일 서울 동작경찰서에 따르면 사고 시각은 13일 오후 9시 10분경, 당시 안정환은 로드매니저 이모씨가 몰던 카니발 승합차를 타고 서울 동작구 여의대방로 서울지방병무청 인근을 지나던 중이었다.
신호 대기 중이던 안정환의 차량을 김모씨가 운전한 렉서스 승용차가 들이받으면서 4중 추돌 사고로 이어진 것. 경찰 조사 결과 김 씨는 사고 당시 술에 취한 상태였으며, 혈중 알코올농도는 면허취소 수치인 0.1%를 넘은 것으로 알려져 경찰은 김 씨를 특정범죄가중처벌법상 음주운전 혐의 등으로 불구속 입건할 예정이다.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안정환 교통사고, 많이 안 다쳐서 천만다행”, “안정환 교통사고, 음주운전은 진짜 살인행위나 매한가지다”, “안정환 교통사고. 꼭 정밀 검사 받으시길”, “안정환 교통사고, 밤길 운전 정말 조심해야겠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안정환은 다행히 큰 부상은 입지 않았으나 목과 허리 등을 다쳐 병원으로 이송됐고, 치료를 받은 뒤 귀가한 것으로 전해졌다.
‘안정환 교통사고’ ‘안정환 교통사고’ ‘안정환 교통사고’ ‘안정환 교통사고’
관련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