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족끼리 왜 이래’ 유동근·박형식, 웃음꽃 만발 촬영 비하인드 컷 ‘훈훈’

입력 2015-01-14 14:35   수정 2015-01-14 14:35


‘가족끼리 왜 이래’ 유동근과 박형식 부자의 유쾌한 촬영 현장이 포착됐다.

KBS 2TV 주말드라마 ‘가족끼리 왜 이래’의 ‘차씨 부자’ 순봉씨(유동근 분)와 달봉(박형식 분)의 웃음꽃 핀 촬영장 비하인드 컷이 공개되어 실제 가족이 모인 듯 화목한 현장 분위기를 생생하게 전하고 있다.

공개된 사진 중 치킨집 장면은 박형식이 유동근에게 대를 이어 두부 가게를 운영하겠다고 큰 소리 치며 나서는 장면. 목에 핏대를 올리며 강하게 반대하던 유동근과 가게를 다른 사람에게 넘기면 때려 부수겠다며 협박 아닌 협박을 하는 박형식의 대립에 `불효 소송` 전담 변호사 변우탁(송재희 분)까지 호출된 상황이다.

살얼음판 같은 극중 이야기와 달리, 공개된 사진 속 박형식과 유동근은 친 부자지간처럼 마냥 화기애애해 보인다. 박형식은 스스럼없이 떼를 쓰는 막내처럼 유동근을 물고 늘어지다 함박웃음이 빵 터진 모습이다. 그런 박형식을 바라보는 유동근은 만면에 흐뭇한 미소가 가득하다.

웃음소리가 음성 지원되는 듯한 `가족끼리 왜 이래`의 소문난 현장 분위기는 카메라 밖에서도 한 가족처럼 행동하며 열과 성을 다하는 배우들에 힘입은 바 크다. 박형식은 컷 소리가 난 후에도 유동근을 아버지라 부르며 살갑게 따르고, 유동근도 에너지 넘치는 막둥이 박형식을 귀여워하며 친아들처럼 아낀다는 후문이다.

`깡고집`도 부전자전. 순봉씨와 달봉의 부자 전쟁에서 승리하는 쪽이 누구일지, 독하게 고집부리며 "아버지처럼 살고 싶다"고 속내를 드러낸 달봉이 두부 가게를 물려받을 수 있을지, 누구보다 사랑하는 사이지만 그래서 더 양보할 수 없는 부자의 대립이 주말 저녁 깨알 같은 재미와 남다른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부동의 시청률 1위로 따스한 가족극의 힘을 증명한 `가족끼리 왜 이래`가 우리네 부자지간을 꼭 닮은 순봉씨와 달봉의 이야기로 공감 지수를 높이며 겨우내 움츠러든 감성을 한 방에 충전할 전망이다.

한편, ‘가족끼리 왜이래’는 자식들만을 바라보며 살아온 이 시대의 자식바보 아빠가 이기적인 자식들을 개조하기 위해 고육지책으로 내놓은 ‘불효소송’을 중심으로, 좌충우돌 차씨 집안의 일상을 통해 진정한 가족의 의미를 웃음과 감동으로 전할 휴먼가족드라마다.

KBS 2TV 주말드라마 ‘가족끼리 왜 이래’는 오는 17일 토요일 44회를 방송한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