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GC인삼공사, '스틱형 홍삼' 판매 돌풍

입력 2015-01-14 18:27  

KGC인삼공사는 스틱형 홍삼농축액인 `홍삼정 에브리타임`이 정관장 제품 중 판매량 2위를 기록했다고 밝혔습니다.

지난 2012년 10월에 출시된 홍삼정 에브리타임은 2014년 한 해 동안 55만개가 판매됐습니다.



홍삼정 에브리타임은 초기부터 `테이크아웃 홍삼`이라는 콘셉트로 개발된 제품으로, 기존 홍삼농축액을 스틱형으로 포장해 휴대성을 높인 것이 특징입니다.

이오미 에브리타임 브랜드매니저 과장은 "에브리타임은 휴대와 섭취가 불편하다고 생각했던 홍삼에 대한 고정관념을 바꾼 제품"이라고 말했습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